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영석 정유미 조정석 양지원 찌라시 이서진 써니 무엇 때문?

by 아는것이 힘 2018. 10. 18.
반응형


나영석 정유미 조정석 양지원 찌라시 이서진 써니 무엇 때문?


tvN 나영석PD와 배우 정유미와 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오늘 하루 오랜시간 장악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우 조정석과 양지원, 이서진과 써니 역시 뒤이어 검색어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죠. 표면적으로 보면 크게 납득할만한 이유도 없어보이기도 합니다.



나영석 정유미 찌라시


물론 정유미는 다시 한 번 공유와 영화에서 호흡을 하게 된 뉴스가 나오기도 했고, 나영석PD는 ‘알쓸신잡2’ 저작권 침해 논란에 휩싸인 탓도 있긴 합니다만, 나영석 정유미 두사람이 나란히 이름을 올릴 이유는 없어 보였죠. 


하지만 이러한 현상에는 인터넷 댓글을 보면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전혀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이 눈에 띄었는데요. 이미 다수의 네티즌들은 SNS를 통해 공유된 증권가 정보지(찌라시)의 진위여부를 가리고자 하는 이들과 검색 탓에 두 정유미와 나영석의 이름이 포털사이트에 오르내리는 중입니다.




같은 이유로 오늘 SNS를 통해 확산된 조정석 양지원 찌라시, 이서진 써니 찌라시 등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죠.



현재 인터넷상에는 찌라시 내용이 사실이 아닐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인 가운데, 사실이 아닐 경우 연예인이 받을 상처와 이미지 추락 등은 수치화 할 수 없을 것이기에 섣부른 추측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네티즌 문화가 성숙해 진 부분이 눈에 띄는데 과거와 같이 찌라시 내용을 100% 신뢰하기 보다는 출처도 불분명하고 사실이 확인이 안된 내용으로 인해 스타들이 상처를 받을 수도 있기에 자중하는 분위기입니다.



일각에서는 정치적인 문제와 제주도 난민 문제를 덮기 위해 나영석과 정유미, 조정석, 양지원 등 연예인들을 희생양 삼았다는 의견도 나와 시선을 끕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