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복면가왕 성냥팔이소녀 정체 하니? 이하이 유성은? 복면가왕 노래모음 130곡

by 아는것이 힘 2016. 2. 28.
반응형

MBC에 대표적인 예능으로 자리잡은 복면가왕은 늘 방영될때마다 화제가 되죠 이번에는 성냥팔이소녀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복면가왕 성냥팔이소녀 정체 하니 증거와 이하이 유성은 후보들에 관한 이야기 

복면가왕 노래모음 130곡을 연속듣기로 준비했습니다. 



앞서 지난주 MBC일밤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복면가수 8인의 듀엣골 무대가 꾸며졌었죠

특히 2라운드에서 버터플라이와 성냥팔이 소녀의 대결에서 이 둘은 패닉의 달팽이를 열창했었는데

승리는 성냥팔이 소녀였습니다. 방송을 접한후 많은 네티즌들이 증거 사진을 내밀며 

성냥팔이소녀의 정체는 하니라고 지목하기도 했었죠




그리고 오늘 28일인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 4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복면가수들의 도전이 시작되었는데요

2라운드 첫번째 대결에서 부활한 백투더퓨처, 감기조심하세요 성냥팔이소녀가 맞붙었습니다.

연예인 판정단들은 성냥팔이소녀에 관해 초절정 고수 래퍼 등의 추측을 하여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비슷한 음색으로 이하이 유성은을 성냥팔이소녀의 정체로 꼽기도 했었구요



성냥팔이소녀는 박진영의 허니를 선곡해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앞선 방송에서

뻣뻣하고 몸치같은 춤을 추었던것과 달리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섹시한 음성을 선보여 모두를 흥겹게 만들었습니다.

성냥팔이소녀는 분위기있게 재즈풍으로 허니를 불러 완벽한 무대매너와 파워풀한 목소리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성냥팔이소녀 정체는 위의 이미지를 보듯이 가지런한 손모양이 완전 똑같고 음색도 하니랑 비슷하니 하니가 맞는거 같네요

그리고 박진영의 허니를 부른것도 일종의 암시 같기도 하네요 ㅎㅎ


복면가왕 노래모음 130곡 연속듣기



이상으로 복면가왕 성냥팔이소녀 정체 하니인가 이하이 유성은인가에 대해서 포스팅했고 
복면가왕 노래모음 130곡 동영상을 준비해 봤습니다. 듣기 좋은 노래들 참많네요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