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서진 이효리 약혼 전여친들 가족 집안 비하인드스토리

by 아는것이 힘 2018. 4. 30.
반응형


배우 이서진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최근 tvn에서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여 활약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이서진 전여자친구 김정은


우선 이서진 전여친들 중 가장 잘 알려진 사람은 김정은 입니다.


두 사람은 2006년 SBS드라마 연인을 함께 촬영하며 실제 연인이 된 케이스입니다. 워낙 잘 어울렸기에 응원하는 분들도 많았지만 만난지 2년여만에 결별하게 되지요.  당시에 결별이유로 집안의 갈등 등 추측이 난무했지만 성격차이로 헤어졌다고 전해집니다.




이서진과 이효리가 열애 중이라는 기사와 함께 이효리 조카 돌잔치에 참석한 이서진 이효리가 나란히 앉아 있는 사진이 공개된 적이 있죠.


당시 보도한 매체에서는 돌잔치에 참석한 연예인은 이서진 한 명뿐이었고, 이효리 부모와도 환담을 나누면서 돌잔치가 끝날 무렵까지 자리를 함께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으며, 상견례는 안 했지만 양가를 오가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이효리 쪽 지인의 말도 함께 전했는데, 이 때문에 이서진 이효리 약혼 관련 이야기가 나오게 된 배경 같습니다.

.

하지만 당시 이효리와 이서진의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는 입장이었는데요. 이효리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김제동의 소개로 알게돼, 동료 연예인으로서 친하게 지내는 사이일 뿐 사귀는 것은 아니다. 이서진이 돌잔치에 온 것은 지난해 이서진이 부친상을 당했을 때 이효리가 조문한 것에 대한 답방”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서진 여자친구 심은하 설


최초 열애설은 1998년입니다. 당시 심은하는 남부순환로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되게 되는데, 옆에 타고 있는 남자가 이서진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와 관련된 이야기는 2003년에 보도와 인터뷰를 하면서 어느정도는 인정 된 것 같습니다만, 여친이라고 밝힌 것은 아닙니다.



이서진 나이 1971년 1월 30일 생.


 신체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


이서진 고향 서울 서초구


가족 관계 어머니,  형, 누나


학력 뉴욕 대학교 경영학과


데뷔 1999년 SBS 드라마 '파도위의 집'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이서진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이서진의 집안이 독립유공자를 9명이나 배출한 사실이 뒤늦게 재조명 되기도 했는데 증조부는 석주 이상룡(고성 이씨 탑동파)선생으로, 이상룡 선생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초대 국무령을 지내기도 한 인물입니다. 임청각(보물182호)와 재산을 팔고 만주로 망명. 오로지 대한 독립을 위해 힘썼다고 알려졌죠.


그의 할아버지 이보형 씨는 일제시대 경성법학전문학교(현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서울은행장과 제일은행장 및 금융통화운영위원 등을 역임했으며 이서진 아버지 故 이재응 씨는 안흥상호신용금고 대표이사를 지냈습니다.


이런 부유한 가정 환경 때문에 이서진 재산 600억 소문이 나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 직접 그 정도는 아니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