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재욱 이엘 여친 논란 일본어 실력 집안 이야기

by 아는것이 힘 2017. 10. 16.
반응형


 배우 김재욱은 퇴폐미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배우로 다수의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특히 김재욱의 유창한 일본어를 보고 어떻게 그렇게 일본어를 잘 할 수 있을까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김재욱 아버지가 신문기자라서 일본으로 파견되어 김재욱 가족 모두 일본으로 건너가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태어나고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7년 동안 일본 도쿄에서 살았으며 한국인에 대한 차별이 심했다고 하죠. 김재욱은 일본인 친구가 어린시절 한 명도 없었다고 가슴 아픈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후 초등학교에 들어갈 때쯤 한국으로 귀국했지만 이때는 한국어를 거의 하지 못했다고 하죠. 김재욱 일본어를 한국어보다 먼저 배웠기 때문에 아직까지 집에서 가족끼리는 일본어로 대화를 한다고 합니다. 




김재욱의 열애 소문을 살펴보면 KBS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중인 방송인 아키바 리에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열애설이 떠돈 적이 있죠.


 당시 김재욱 여친(여자친구)으로 지목된 리에와의 관계에 대해 묻자 난감한 표정을 지으며 "동생이고,한국에서 친한 일본인과 제일교포 친구들과 어울리는 무리 중 하나다"고 해명했습니다.



 김재욱은 "리에가 '미수다'에 출연하기 전 한국 유학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그 당시부터 알고지내던 사이다. 지금은 한달에 한번 정도 통화하며 안부를 묻는 정도"라고 열애설을 일축합니다.




배우 이엘이 상의를 벗은 채 잠에 든 김재욱의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렸다가 곧 바로 삭제 해 논란이 되기도 했었죠.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으로 미루어 봤을 때 둘 사이가 각별한 관계라고 추측하고 여러 말들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이엘이 “‘아마데우스’ 공연 중 쉬고 있는 김재욱의 모습”이라며 “재밌겠다 싶어 올렸다”고 해명을 했지만 비판은 피할 수 없었습니다.

 


김재욱은 또 서예지 등이 연관검색으로 떠올라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두사람이 호흡을 맞춘 ‘다른 길이 있다’에서 짙고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 받았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프로필


김재욱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나이 1983년 4월 2일 올해 35세 


신체 키 183cm, 혈액형 B형


가족관계 부모님, 2남 중 차남


학력 언주초등학교, 역삼중학교,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학


데뷔 2002년 MBC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



그는 데뷔 이후 드라마와 영화 출연은 물론 음반 활동까지 하며 다방면에서 폭넓게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