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0

육중완 나이, 키, 부인 아내 딸 결혼, 장미여관 해체 이유 정리 육중완 나이, 키, 부인 아내 딸 결혼, 장미여관 해체 비하인드스토리 지난 2016년 3월 가수 육중완의 결혼 소식이 들려옵니다. 육중완은 부인과 10년 간 알고 지내다 6년 사귀고 결혼하게 됐다고 하죠. 육중완 부인 정현주 씨와 첫 만남은 기타 선생과 제자로 만나게 됐다고 하는데요. 육중완이 먼저 서울에 음악을 하러 올라왔고 이후 아내가 2년 뒤에 올라왔다고 합니다. 이후 같이 밥 먹고, 차 마시다가 서로 힘든 시기에 이야기를 하고, 기쁠 때 웃고 하다가 자연스럽게 연인이 됐다고 합니다. 육중완 나이 생년월일 1980년 1월 4일 생 육중완 고향 출생지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동 육중완 학력 경성전자고등학교 키 키 182.3cm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 데뷔 2011년 장미여관 가수 양희은이 육중완의 주.. 2019. 1. 16.
카밀라 한초임 드레스 의상과 노출 논란, 나이 인스타그램 카밀라 한초임 드레스 의상과 노출 논란, 나이 인스타그램 15일 열린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걸그룹 카밀라 한초임이 레드카펫 진행을 맡았는데 한초임은 살색톤의 원피스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의상 위에 시스루를 접목시킨 드레스를 입어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한초임은 M.net '러브캐처'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죠. 지난 8월 29일 종영된 '러브캐처'에서 한초임은 첫 방송부터 도시적인 외모와 단아한 이미지로 남성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으며,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한초임은 정유빈, 정유나와 함께 3인으로 이루어진 걸그룹 '카밀라'로 전격 데뷔하며, 타이틀곡 'Red Lips'(레드립스)를 발표했습니다. 그 당시에도 노란 수영복 원피스 의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한초임 드레스 눈 .. 2019. 1. 15.
황제성 아내 박초은 결혼사연과 학력 고향 전교회장 반전일화 황제성 아내 박초은 결혼사연과 학력 고향 전교회장 반전일화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개그맨 황제성은 반전 학력으로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프로필 황제성 나이 1982년 9월 25일 생 고향 전라남도 순천시 종교 기독교 황제성 학력 순천매산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 데뷔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Sidus HQ 황제성은 원래 공부하던 애가 아니었는데 어머니가 자신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공부를 결심했다고 하죠. 황제성은 학창시절 전교 6등의 높은 성적으로 학생회장·부회장을 역임했고 학창시절 최상위 학생들만 들어갈 수 있었던 장학반에도 들어갔다고. 황제성은 300등에서 6등까지 올린 비법으로 ‘멍청이 공부법’을 소개했습니다... 2019. 1. 15.
강두 나이, 근황 비빔밥 사업, 더 자두 해체이유 강두 나이, 근황 비빔밥 사업, 더 자두 해체이유 배우이자 가수 강두는 자두와 5년간 함께 활동하다 2006년 해체했습니다. 강두 더 자두 해체 이유? 강두 자두는 두 사람은 전 소속사와 계약이끝나면서 자연스럽게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었는데요. 강두는 더 자두 시절 노래도 불렀지만 가수가 아닌 베이비스트였고, 또한 애초 객원멤버로 시작했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었는데, 계약이 끝나자 자연스럽게 나가게 됐다고 합니다. 프로필 강두 나이 1979년 2월 27일 생 본명 송용식 학력 서경대학교 산업공학 학사 데뷔 2001년 1집 앨범 Jadu Version 0001 강두는 2018년 6월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나무늘보는 1라운드에서 탈락했는데 복.. 2019. 1. 13.
김인권 아내 이원두 부인 결혼 미모의 딸과 서울대 갈뻔한 사연 김인권 아내 이원두 부인 결혼 미모의 딸과 서울대 갈뻔한 사연 김인권은 현재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를 SBS '힐링캠프'를 통해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김인권 아내 직업 김인권은 초등학교 동창이었던 그녀는 7년 만에 대학교에서 다시 만났다고 하는데요. 김인권은 "대학 입학원서를 나눠줄 때 어떤 여자애가 일어나는데 '와' 했다" 아내를 보고 단번에 사랑에 빠졌다”고 털어놓죠. 김인권은 또 “내 아내가 이경규 선배님의 후배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다. 처음 말하는 건데 아내가 이경규 선배님과 같이 일한 적도 있다. 광고에 함께 출연했다”고 전해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특히 김인권 아내 이원두 씨가 그의 얼굴을 기억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그는 "아내에게 어떻게 아냐고 했더.. 2019. 1. 9.
심석희 조재범 코치 나이 고향 학력 결혼 프로필 및 사건 심석희 조재범 코치 나이 고향 학력 결혼 프로필 및 사건 8일 SBS는 심석희가 조재범 전 코치에게 지속적으로 성폭행을 당했다며 추가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보도해 파장이 커지고 있는데요. 고소장에 따르면 심석희는 고등학교 2학년인 2014년 여름부터 평창 올림픽 개막 두 달 전인 2018년까지 4년 가까이 성폭행 피해를 당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프로필 심석희 출생 나이 1997년 1월 30일 고향 강원도 강릉시 학력 대학 경포초등학교둔촌초등학교세륜중학교오륜중학교세화여자고등학교한국체육대학교 조재범 나이 1981년 생으로 서울 반포중과 경기고를 거쳐 쇼트트랙 선수로 성장했으며 1995년 동계 소년체전 1,500m 남자 중학생 부분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조재범은 1997년 열린.. 2019. 1. 8.
인교진 재혼 루머 전여친 서우 및 소이현 전남친 과거사진 성형전 의혹 인교진 재혼 루머 전여친 서우 및 소이현 전남친 과거사진 성형전 의혹 배우 인교진과 소이현은 지난 2014년 4월 열애를 인정한 후 6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약 12년 전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은 것을 계기로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왔다고 전해졌었죠. 이후 각자 소속사를 찾아 떨어진 후에도 인교진과 소이현은 지난 2007년 SBS '애자 언니 민자'와 2012년 JTBC '해피엔딩'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꾸준히 연락을 하며 인연의 끈을 놓지 않았다고 하죠. 결국 2014년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뒤이어 결혼발표까지 하며 평생의 반려자가 됐습니다. 인교진 전여친 서우 결별이유 인교진과 서우는 2011년 드라마 '내일이 오면'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한 .. 2019. 1. 6.
차인표 신애라 아들 그리고 딸 입양, 자궁적출 집안 스토리 차인표 신애라 아들 그리고 딸 입양, 자궁적출 집안 스토리 MBC '사랑을 그대 품안에'서 차인표와 극중 커플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 신애라는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며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차인표 신애라 입양 스토리 신애라는 첫째 딸 예은이를 입양하게 된 계기에 대해 "입양 기관에서 봉사를 하게 됐는데 그 곳에서 아들 정민이와 똑같이 닮은 아이를 만났고, 집에 돌아와서도 아이에 대한 생각이 가시지 않았다. 나와 특별한 인연인 것 같았다"고 고백했는데요. 신애라는 "입양하기 전 기관에서는 예은이가 심장 이상이 있기 때문에 해외 입양 대상이라고 했지만 치료도 가능했기에 입양했다"며 "현재는 자연 치유됐고 전혀 문제가 없다"고 털어놨습니다. 신애라는 "한 번은 예은이가 '나도 엄마가 낳은 딸이었으면 좋.. 2019. 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