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가수 박상민 부인 김민설 아내 7년 사실혼 비화

by 아는것이 힘 2017. 5. 13.
반응형


가수 박상민 부인 김민설


데뷔 25년 차인 가수 박상민의 결혼 소식이 2010년 전해지며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죠. 깜짝 결혼을 발표함과 동시에 이미 두 딸을 두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가수 박상민의 아내 김민설 씨 직업 및 나이에 대한 관심도 높았습니다. 7년간 사실혼 관계로 지낼 수밖에 없었던 이유와 결혼을 결심한 사연은 무엇이었을까요?



그는 “가수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던 시절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아내를 처음 만났다”고 밝힌 바 있는데 나이 차이는 7살이 납니다.


박상민은 부인에게 첫눈에 반해 이 여자를 위해 목숨을 걸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합니다.


지극정성으로 부인에게 믿음을 주었고 결국 장인장모에게 승낙을 받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고 하는데 양가 인사까지 모두 마친 상황에서 장인어른께서 암 투병을 하시고 18억 부동산 사기를 당해서 결혼을 오랜기간 미룰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박상민 사기 사건 역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는데 자세히 들여다보겠습니다.




지인에게 수차례 사기를 당해 수십업을 잃고 지금도 빚을 갚아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힘든 상황에서도 박상민 재산 기부 소식이 계속 들려오죠 그동안 40억이 넘는 큰 돈을기부했고 15개 복지 단체에서 홍보대사를 맡고있으니 정말 존경받아 마땅합니다.



7년간의 긴 세월동안 겪었던 웃지 못할 많은 에피소드들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오히려 다 벗는 게 변장이었다. 아내와 데이트를 할 땐 선글라스와 모자를 모두 벗었더니 아무도 못 알아보더라”고 말했습니다.



또 그에게 아들 셋이 있다는 소문으로 곤욕을 치렀던 에피소드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는 “어느날 아들 셋이 있다고 제보가 들어왔었다”며 “순간 뜨끔 했는데 알고 보니 짝퉁 연예인을 보고 제보가 들어온 것 이었다”고 놀란 가슴을 쓸어 내렸던 그때를 회상했습니다. 



나의 생활을 동네 주민 분들이 거의 다 알고 계셨는데 정말 잘 지켜주셨다며 심지어 같은 아파트 동에 방송 관계자 분도 사셨다는데 본인의 사생활을 비밀로 해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더군요.



프로필


나이 1964 5월 2일생 고향 경기도 평택


박상민의 학력


도쿄음악대학 중퇴

홍익대학교 요업공학 학사

한광중학교

평택중앙초등학교


종교  기독교


혈액형 O형


1993년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박상민 이혼 혹은 재혼 이야기가 들리는 것은 결혼 초기에는 박상민 부인 김정미 씨 이름으로 알려졌는데 지금은 김민설로 다르게 나와서 그런 거 같네요 이름을 개명한 것으로 보이죠.



로맨티시스트로 사랑받는 방법을 아는 것 같습니다.



박상민의 아내 분은 전업주부로서 내조를 정말 잘하나봅니다. 한 방송에서 "어떤 점이 가장 좋냐”라는 질문을 받은 그는 “예쁘기도 하지만 날 위해서 내조를 정말 잘한다”며 입이 닳도록 아내를 자랑을 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