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시형 결혼 나이 학력 손진아 부인 생각이상이다

by 아는것이 힘 2018. 3. 19.
반응형


이명박 아들 이시형은 2015년 다스 입사 4년만에 전무로 초고속 승진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현재 실소유주 여부가 논란 중입니다.



다스에 입사 전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이 씨는 2008년 7월에, 한국타이어에 인턴으로 입사한 경력도 있습니다. 


이시형 나이 이시형 프로필 등


이시형 출생 나이 1978년 3월 7일 생


이시형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이시형 가족관계 아버지 이명박, 어머니 김윤옥, 첫째 누나 이주연, 둘째 누나 이승연, 셋째 누나 이수연


이시형의 학력 이시형 대학 등을 살펴보면 서울경기초등학교를 졸업후 압구정중학교, 서울고등학교를 거쳐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경영학 중퇴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경영학을 나온것으로 확인됩니다.




젊은시절 히딩크와 찍은 사진.



또한 이시형 결혼 역시 큰 관심사인데요. Mnet '쇼미더머니1'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쇼미더머니6'에도 출연해 인기를 끈 래퍼 더블케이의 매형인 것으로 전해집니다. 지난 2014년 10월 이시형 씨가 더블케이의 누나 손진아 씨와 결혼한 것인데요.



이시형 손진아 부부 결혼을 하게 된 계기는 미국 유학 시절 인연을 맺고 10여 년간 교제했다고 합니다. 손진아 씨는 고교 시절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미 동부지역 소재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했고, 이 씨는 연세대를 다니다가 중퇴하고 펜실베이니아 주립대로 유학을 갔습니다.



 더블케이 아버지는 서울 소재 대학병원에서 일하는 의사로 알려졌고, 어머니는 부동산 재력가 집안 출신이라고 하니 상당하죠.



이명박 며느리 이시형의 부인 손진아 씨 직업은 현재 의상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고 알려졌고, 이 씨는 현재 검찰수사와 함께 다스 평사원으로 직위가 내려갔다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