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 딸 나이 직업 재력 이정도였어?

by 아는것이 힘 2018. 7. 4.
반응형


가수이자 배우 이혜영은 1993년 혼성그룹 ‘1730’으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1994년 ‘잼’ 출신의 윤현숙과 코코 1집을 발매하고 ‘그리움으로 지는 너’로 활동했으며 같은 해코코는 2집까지 발매하며 전성기를 맞았죠. 이후 연기와 예능을 넘나들며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지난 2005년 이상민과 이혼한 이혜영의 재혼 소식이 2011년 알려졌는데 미국 하와이에서 1살 연상의 사업가 부재훈 씨와 재혼하며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혜영과 남편은 재혼 후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수십억 원대 고급 빌라를 매입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혜영 남편 부재훈 씨의 직업 및 재산 또한 어마어마 한데요. 8조원의 자금을 운용하는 사모펀드 회사 MBK파트너스의 7명의 운용역 파트너 가운데 한 명입니다. 펜실베이니아대학 경제학과 졸업 후 살로몬스미스바니의 아시아 지역 투자은행 부장, 칼라일 아시아의 통신 및 미디어 부문 대표 등을 지냈습니다.




이혜영 나이?


이혜영 남편과 나이 차이 또한 관심사인데 이혜영은 1971년 12월 22일 생이고 남편은 1970년 생으로 1살 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이혜영은 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슈가맨2'에서 밝힌 바 있습니다. 그녀는 "제가 낳은 딸이 아니라는 걸 많은 분들이 모르신다. 사춘기 때 만났다"고 솔직하게 말하죠. 이혜영 딸 부서현 양의 나이는 현재 대학생이라고 하며 이혜영과 남편이 재혼하기 전 전처와 사이에서 낳은 딸입니다.



이상민 이혜영 딸 연관검색도 보이는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으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방송을 통해 복잡한 가족사를 알리는 건 쉽지 않은 일인데 그녀의 솔직함에 많은 시청자들이 응원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