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프로듀스101 주결경 국적 중국 주결경 나이 성형전 쌩얼 과거 쯔위는?

by 아는것이 힘 2016. 3. 5.
반응형

프로듀스101에서 높은 순위를 유지하며 인기가 많은 연습생 주결경!!

저도 참 좋아하는 연습생인데요

그래서 프로듀스101 주결경 국적 중국, 주결경 나이 성형전 쌩얼 과거 쯔위관련

그녀에 대한 모든것을 준비했습니다. 같이 보시죠!



우선 주결경의 나이는 보시다시피 올해 18살 입니다. 성숙한 외모와는 달리 아직도 고등학생 신분이라니 놀랍네요

키 166cm 몸무게 47kg 정말 말랐습니다 역시 아이돌 하려면 이정도는 해야되나 봐요 주륵 ㅠ..

연승생 기간은 5년 5개월로 은근히 기네요 저 정도 외모면 바로 데뷔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주결경 국적은 이름에서 느껴지지만 중국이랍니다

소속사는 애프터스쿨로 유명한 플레디스 입니다.




주결경 쌩얼 사진입니다. 비비정도만 바른거 같은데 풀메이크업 사진과 비교해서 큰 차이라고 보기 힘들만큼 이쁘네요

쌩얼도 완벽하다니..



이 사진은 주결경의 풀메이크업 사진인데 나이 답지않게 성숙해보이네요~ 

생얼이나 화장이나 사뭇 다른 매력이 느껴지네요

결론은 둘다 이쁘다는거~ 여성분들이 화장법도 알고 싶어 하겠네요!! 


과거 중학교 사진인데요 주결경 성형전을 궁금해하시는분들 많으 실텐데 지금과 큰 차이가 없죠? 

다시한번 주결경 과거 고등학교때 사진인데요  성형전후 이런 루머는 더이상 안나와도 될거같네요 지금과 똑같습니다! 


쯔위랑은 대만 중국 사태와 얼굴이 조금 닮은 모습때문에 많이 거론되는거 같습니다. 

중국 대만 국적 문제 때문에 한동안 많이 시끄러웠죠.. 


오늘 프로듀스 101 주결경 관련 내용


'프로듀스101' 연습생 김소혜가 팀내 센터 욕심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101'에서는 랩 앤 퍼포먼스 팀 미션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이 한 팀이 되었다. 김소혜는 "하고는 싶지만, 

할 수 있는 실력이 안된다"고 팀내 센터 욕심을 드러냈다.


이후 김소혜는 연습 무대에서도 계속 실수를 하며 따라가지 못하자,

 배윤정 가희 트레이너는 답답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소혜가 포함된 팀 무대를 본 후 심사위원들은 센터를 맡은

 주결경보다 정채연에 대한 극찬을 내놓았다.


지금까지 프로듀스101 주결경 국적 중국과 나이, 성형전 쌩얼 과거, 쯔위 관련까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 분발해서 데뷔 멤버가 꼭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