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오연서 성형전후 과거사진, 오연서 몸매 화보 각선미

by 아는것이 힘 2016. 3. 4.
반응형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해 물오른 연기를 선보이면서 인기를 끌고있는 오연서

오늘 포스팅은 오연서 성형전 후 과거사진, 오연서 몸매 화보 각선미 사진까지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오연서 과거 졸업사진 입니다.

지금과 크게 차이가 없어보이는데 왜 성형전후 루머가 떠도는지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오연서 과거 중학교때 찍은 사진인가요?

턱을 깎았다 그런 이야기도 나오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적당한 시술과 젖살이 빠지면서 완전 이뻐지는 사람도 많을텐데 뼈를 깎았다는 식의

근거 없는 루머는 지양해야겠습니다.!!



이것도 성형전후 비교 사진으로 나도는 사진인데 오히려 중학교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더 잘나온거 같네요 아무래도 화장을 과하게 해서 지금과 조금 달라보여 이런 루머들이 떠도는거 같습니다.



오연서 화보사진중 하나인데요 여기서 섹시한 컨셉으로 찍은거 같은데 몸매 역시 훌륭합니다!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최근 오연서 몸매나 각선미가 더 부각되는거 같습니다.

이 장면으로 나름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던 모양이에요.

 


잘록한 허리와 각선미가 잘 드러나는 모습이네요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앞으로 인기가 더 많아질거 같네요


- 오연서가 출연하는 돌아와요 아저씨 4회 내용 일부 -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다신 보지 말자는 말에 충격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4회에서 이하늬가 김수로를 

잊고 싶다는 말에 충격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홍난(오연서)은 송이연(이하늬)의 집을 찾아갔다. 그곳에서 나석철(오대환) 사장이

 송이연을 괴롭히고 있었다. 나석철에게 한기탁과의 관계로 협박을 당한 송이연은

 한홍난에게 "우리 다신 보지 말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송이연은 "나 한기탁이란 이름 그냥 잊고 싶어. 처음부터 그냥 내 인생에 

없었던 사람처럼"이라고 말하며 한홍난의 손길을 뿌리쳤다.

송이연은 최승재(이태환)가 들어오자 "기탁오빠한테 진 빚은 다 갚을게요"라고 말했다. 


이상한 낌새를 느낀 한홍난은 "나석철 그 놈이 뭐랬는데 이래"라며 송이연을 잡았지만,

 송이연은 술잔을 던지며 "꺼지라고 제발"이라고 소리치며 눈물 흘렸다.

이에 한홍난은 눈물을 흘리며 "그 빚 갚긴 너무 늦었어"라며 나간 후 "돌아오지 말 걸 

그랬다"라고 말해 충격 받은 모습을 보였다.


오연서 성형전 후 과거사진과 몸매 화보 각선미 사진까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