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라디오스타 동현배, 태양 부모님, 동현배 하나님 강의, 태양 형

by 아는것이 힘 2016. 3. 3.
반응형

라디오스타에 태양형 동현배가 출연했는데 관심이 뜨겁네요

저도 빅뱅중에 태양을 가장 좋아하는데 형을 라스에서 보다니 신기합니다.

라디오스타 동현배, 태양 부모님 , 하나님 관련, 강의 관련, 태양 형 동현배에 대해 간략히 알아볼까 합니다.


라디오 스타에서 동생 태양과 여자친구 민효린씨에 대해 언급하는 부분이네요

그런데 사귀기 전 부터 팬이었다니 뭔가 웃기기면서도 하면서 슬픈? 웃픈 상황이군요 ㅎㅎ




형인 동현배가 방송에 나오면서 태양 형제들이 관심을 끄는게 당연할텐데요

이 둘은 참 효자 같습니다 부모님과 같이 해외 여행가는 사진이 기사에 떴었네요

여행을 보내주기는 쉬워도 같이 여행가는건 쉽지않는데 바쁜와중에도 멋집니다!!



라디오 스타에서 말한 내용을 한번 살펴볼까요?


배우 동현배가 동생인 빅뱅 태양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류준열 닮은꼴 이세영, 

김수현 닮은꼴 이이경, 가수 태양 형 동현배, 유진 닮은꼴 트와이스 나연이 출연한 

'힝 속았지'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동현배는 태양을 언급하며 "동생은 무뚝뚝하다. 그런데 크게 한 번 잘해줘

감동을 주는 친구"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내 연극 공연 때 SNS 홍보를 부탁했는데 '나한테 할 얘기가 그것밖에 없어?' 

하길래 더 이상 별 말을 안 했다. 그러다 '내일 뭐해. 공연하지? 갈게' 하더니 

공연에 와서 인증샷 올려주고 SNS 홍보까지 다 해주더라. 그 날 눈물이 날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동현배는 "어느 날은 내 옷장을 둘러보더니 '다 정리하면 형이랑 어울리는 브랜드와

 옷을 다 채워주겠다'고 하더라. 빠르게 옷장을 정리했는데 연락을 하기가 좀 그렇다"고  말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그리고 동현배 하나님, 강의가 연관 키워드로 나오는데 그런 부분에 대해선 아무런 자료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상으로 라디오스타 동현배 출연관련, 태양 부모님 동반여행, 하나님과 강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형제가 같이 출연해서 방송하는 날도 올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