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가은 남편 직업, 성형 전후, 정가은 끈비키니 사진, 결혼 성상납 루머

by 아는것이 힘 2016. 3. 1.
반응형

정가은이 택시에 출연하면서 그의 남편과 그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가은 남편 직업, 성형 전후, 정가은 끈비키니 사진, 결혼과 성상납 루머들을 총정리 하였습니다.



정가은이 제벌2세와 결혼햇다는 소문이 파다했었는데요 오늘 택시에서 직접 해명했네요

이영자가 남편에 대한 제벌2세라는 루머가 많았다고 묻자 정가은은 사람들이 외제차를 받았다거나

혹은 제벌2세라는 소문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고 남편 직업은 단순히 사업체를 운영하는 평범한 사람이고


시댁도 평범하다고 말했는데요 남편이 워낙 사생활 노출을 꺼리다 보니 그런 소문이 나온거 같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사업체를 운영하는게 평범한건가요? 그정도 남편 직업이면 엄청난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 



그리고 정가은이 TV프로그램들에서 끈 비키니를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된 바있었죠

저도 봤는데 일반 비키니랑 조금 다른거 같기도하고 몸매가 워낙 좋아서 더 눈길을 끌었던것 같습니다.




정가은은 끈 비키니를 착용하고 바다속을 쉬원하게 입수해 역영을 펼치는 모습도 보여줬죠

워낙 쭉뻗은 몸매에 키가 크고 날씬해서 그런지 더 멋있어 보이는것 같습니다.



정가은의 성형전후로 떠도는 사진들인데요 제가봤을때 어느정도 고친거 같기도하고

화장의 차이같기도하고 확실한것은 모르겠지만 지금과 어느정도 차이는 분명히 있는거 같습니다.

요즘 성형 수술말고도 적당한 시술도 많이 하니깐 크게 충격적이거나 하진 않네요^^;



과거 정가은은 성상납 루머에대해서도 직접 밝혔었는데요  과거 한 매체에서 유명 연예인이 기획사 대표와 동행해 마카오에서 IT업체 대표에게

성상납을 했다고 나름 구체적으로 보도된적이 있었는데 SNS에 직접 억울해서 잠이 안온다는 의견을 썻다가 주목받기 시작하자

금방 게시물을 삭제했었습니다. 연예인들은 이런 루머로 인해 입는 피해가 너무 많은데 사실관계를 정확히 파악하고 기사를 썼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정가은 남편 직업, 성형 전후, 정가은 끈비키니 사진, 남편과의 결혼, 성상납 루머 등 전반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결혼후 요즘 활동을 많이 안하는데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