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snl코리아 예원, 이태임욕설 동영상, 예원 성형전 근황, 몸매 거짓말

by 아는것이 힘 2016. 2. 28.
반응형

snl에서 예원이 복귀했네요 지난 snl방송에서 이태임이 복귀한 바 있습니다.

둘다 마음고생이 심했을텐데 앞으로 복귀해서 연예계에 잘 안착할지 두고 볼 문제같네요

그래서 snl코리아 예원, 이태임욕설 동영상, 예원 성형전과 근황, 몸매등 예원에 대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김예원은 이태임과 지난해 욕설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거짓말로 역풍을 맞으며 긴 자숙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시에는 이태임이 욕설하고 자신은 안했다는 식의 기사가 나왔는데 동영상에서는 다른 모습을 보여서 그런것인데요

이후 SNL코리아에서 이태임과 예원 동반복귀가 추진되기도 했지만 무산되었는데

둘이 전화통화도 한 사이라고 하니깐 이런 예원의 근황이면 상처는 어느정도 아물지 않았나 싶습니다.



예원에게 따라붙는 또 하나의 꼬리표중 하나는 성형전이라는 단어일텐데요

그래서 준비한 과거사진들입니다. 살이 약간찐것과 화장법의 차이일뿐이지 지금과 큰 차이는 느껴지지않습니다.


이 사진도 보면 예원이 성형했다는 느낌이 안드는거 같은데 다른분들의 의견은 잘 모르겠네요 ^^;



그리고 예원 몸매는 이 전 부터 유명했습니다.란제리 속옷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죠. 이 당시 예원의 반전 몸매때문에 인기가 많았었는데

지금은 한번의 거짓말로 인해 상황이 많이 바뀌었네요 



예원 이태임욕설 동영상으로 당시 공개후 파문이 일어났습니다.
지금까지 snl코리아 예원복귀, 이태임욕설 동영상, 예원 성형전 의혹 사진과 현재 근황,  반전 몸매 등을
간략히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복귀가 성공적일지 조금 더 지켜봐야겠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