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서신애 키 서신애 대학교 수시합격과 고등학교,나이 역변 진지희 스타병

by 아는것이 힘 2016. 2. 26.
반응형

서신애가 몰라보게 성숙해지고 벌써 대학생이 되었다는 사실때문에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그래서

서신애 실제키와 서신애 대학교 수시합격과 고등학교, 나이, 역변, 진지희와의 관계, 스타병(연예인병)등에 대핵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서신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몰라보게 성숙해진 모습을 올렸는데요 이것이 잠시 화제가 되면서 서신애 역변 소리가

나온거 같은데 이것은 역변이 아니라 오히려 정변에 가까운게 아닌가 합니다. 예전 소녀같은 모습이 많이 없어지고 성숙해보이네요


서신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eliev_ability_98/


서신애는 실제키가 작아보이는데 얼만지 궁금해서 알아보니 153cm로 나옵니다 아마 여기서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서신애 프로필

영화배우,탤런트 

출생은 1998년생 10월 20일 (서신애양 한국나이로 19세)

싸이더스 소속

데뷔 2004년




그리고 서신애는 최근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균과대 연기전공으로 수시합격하면서 사진을 올려 많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거기에 더 해 올해 19세로 고등학교 3학년 나이에 해당하는데 중학교 졸업과 동시에 연기활동을 위해 고졸 검정고시에 합격에

빠른 대학교 입학이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서신애와 진지희와의 관계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만나서 여기서 둘이 많이 유명해졌죠

서신애가 스타병 연예인병 이런소리도 종종 나오는거 같은데 왜 이런소리가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얼굴만 봤을때 그런 느낌은 전혀없는데 단순한 루머 같습니다.



서신애 실제키 서신애 대학교 수시합격과 고등학교,나이 역변 진지희 스타병등 서신애와 관련된것들에 대해

간략히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대학교생활도 열심히하고 TV에서도 많이 봤으면 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