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우주소녀 데뷔!! 우주소녀 성소, 엑시, 모모모 뮤비 관심폭발이유

by 아는것이 힘 2016. 2. 25.
반응형

올 안해 가요계를 뒤집어 놓을수도 있는 대형 걸그룹 우주소녀가 데뷔했는데 그 중심엔 우주소녀 성소, 우주소녀 엑시등이 있다

우주소녀에 모모모(Momomo) 데뷔곡 역시 뮤비 공개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데 우주소녀의 모든것을 포스팅하고자 한다.



데뷔전부터 4개의 유닛그룹과 12인조 걸그룹이라는 점과, 한 중 합작이라는 사실로 이슈가 되었었다

우리는 그런 그들을 호기심 어린눈으로 바라볼수밖에 없는게 사실


그리고 오늘 25일 음원스트리밍사이트에 우주소녀 데뷔앨범 우 쥬 라이크(Would You Like?) 발매하였다.

타이틀곡은 모모모(momomo)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했는데 아래에 준비했으니 뮤비를 보고

우주소녀에 관한 정보를 더 알려드릴까 한다.



우주소녀는 데뷔전부터 각종 이슈를 쏟아낸것으로도 유명한데 지난 20일에는 기가레전드매치에서 축하공연을 한뒤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되는 데뷔 무대를 가졌었다 데뷔전부터 이렇게 화제가 되는 그룹도 얼마 없을듯..


우주소녀 멤버로는 성소, 엑시, 설아, 보나,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모두 12명으로 이루어져있다.

아래 사진을 준비했으니 한번 봐보자 너무많아서 한눈에 안 들어 온다는게 함정!!




요즘 활동중이거나 걸그룹이거나 걸그룹들이 데뷔하는 인원들의 규모를 봤을때 12명은 정말 파격적인 인원 최다인원을 자랑한다

그거 하나로도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를 이룬거 같고 우주소녀 기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위에화엔터테인먼트 한중 합작의

좋은 작전이었던것 같다. 그중 스타쉽은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 몬스타엑스, 유승우 정기고, 주영, 매드클라운등

실력있는 뮤지션들을 배출해내고 있는것으로 유명한데 아마 이번 우주소녀의 실력들도 다들 상당 수준은 될거같다는 생각이다.



우주소녀 멤버들중 가장 화제가 되고있는 두사람을 뽑자면 아마 성소와, 엑시를 들수있다

우주소녀 성소는 미소녀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각종 SNS에서 핫하고

우주소녀 엑시는 데뷔전 언프리티랩스타에서 대중들에게 미모와 실력적으로 각인이 되었었다.



한 팀속에도 4개의 유닛을 가지고 있는게 또하나의 특징인데

1 . 원더 멤버로는 성소, 보나, 다영 으로 구성되고

2. 스윗 멤버로는 설아, 엑시, 슈빈 

3. 조이 멤버로는 선의, 은서, 여름 

4. 내츄럴 멤버로는 미기, 루다 다윈 등으로 이루어진다.

우주소녀가 모모모(momomo)를 타이틀곡으로 데뷔후 전적적인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 

우주소녀 성소와 엑시를 필두로 앞으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궁금해진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