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by 아는것이 힘 2021. 5. 29.
반응형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배우 고윤정은 데뷔 전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처음 이름을 알렸죠! 이후 롯데리아, SK텔레콤 광고를 통해 두각을 드러냈으며, 2019년 3월 tvN 월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소현 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하게됩니다. 이후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스위트홈'에 연달아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게 되는데요. 고윤정은 고등학교 시절 전공이 미술이었고 어린시절부터 7년넘게 미술만 하다가 갑자기 배우가 돼버린 케이스인데, 이번 포스팅에서 고윤정에 숨겨진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고윤정 증명사진 좌우대칭 완벽얼굴

고윤정의 학교 생활과 미술만 하던 아이가 배우가 된 계기

고윤정의 학창시절 기억은 줄곧 미술 입시 준비에만 몰두해서 그런지 밤새 실기실에서 친구들과 그림 그리며 놀던 것만 기억이 났다고 합니다. 고윤정의 성격은 꽤 조용한 학생이었다고 하고 솔직하게 덧붙이면 웃긴 구석도 꽤 있는 친구였다고 해요.

 

고윤정의 서울여대 시절

고윤정은 7년넘게 미술을 했지만 결국 배우가 됐는데요. 어떤 계기가 있었을까요? 고윤정은 "막상 대학에 입학하니 슬럼프가 찾아왔다. 내가 진짜로 그리고 싶은 것이 뭔지, 진짜 좋아하는 것이 뭔지 잘 모르겠더라. 워낙 이것저것 해보고 싶어 하는 성격 탓에 우연히 모델 일을 접했고, 지금 회사를 만나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고윤정은 또 "사실 ‘현대미술과’로 전공 이름이 바뀌었는데, 과 친구 중에는 행위예술을 하는 친구도, 영상예술을 하는 친구도 있다. 연기도 어떻게 보면 현대예술의 영역과 맥락이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해서 자연스럽게 이어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회상했습니다. 고윤정이 선망하는 배우로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로 친숙한 크리스토프 발츠를 좋아한다고 밝혔는데, 단순히 연기를 잘한다는 말로는 부족할 정도로 큰 충격을 준 배우라고 합니다.

조윤정 과사(과거사진)
고윤정의 대학내일 화보사진

고윤정 성형 여부 네티즌 갑록을박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일부 네티즌은 고윤정의 현재와 과거 사진을 비교하며 "성형전 사진인가요?", "성형 한 것 아닌가? 지금이랑 뭔가 조금 다르다" 등의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또 다른 네티즌은 "체중 감량이나 메이크업 차이로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는 반론도 있는 상황이며, 고윤정의 성형 사실은 밝혀진 바 없습니다.

 

 

고윤정의 실물 느낌 사진

고윤정의 취미와 특기

고윤정은 최근 독립하면서 소문난 영화광 답게 홈 시어터가 구입했다고 하는데요. 집을 꾸미는 데 가장 거액을 들인 게 스피커와 TV였다고 합니다. 요즘은 시간만 나면 TV로 넷플릭스 콘텐츠를 보는데 ‘정말 후회 없는 지출이었다. 참 잘 샀다’고 생각한답니다.
 
고윤정은 인기에 비해 알려진 부분이 많지 않은 편인데요. 의외로 운동하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한때 심각하게 운동에만 몰두한 적 있을 정도였고, 주로 웨이트트레이닝을 했는데 중량을 제법 많이 올렸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유연함이 부족한 것 같아 필라테스도 배우기 시작했다고. 

 

 

고윤정 발 돋보이는 사진


고윤정 프로필

나이 1996년 4월 22일 생
167cm
몸무게  51kg
학력 양화중학교, 서울미술고등학교 디자인전공, 서울여자대학교 아트앤디자인스쿨 현대미술전공
고향 서울



배우 고윤정 달라진 인기에 대하는 자세

높아진 인지도가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고윤정은 "사실 부담보다 설렘이 더 크다. 운이 좋은 건지, 인복이 많은 건지, 지금껏 좋은 팀을 만난 덕에 매번 현장이 즐거웠었다. 앞으로 새롭게 마주할 사람들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사실 마스크를 벗고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 가지 않는 이상, 인기라는 걸 잘 실감할 수도 없었다"며 담담하게 자신의 소신을 밝혔습니다.   

 

[연예] - 김선호 나이 복근 여자친구 담배 어린시절 당신이 몰랐던 진실들

 

김선호 나이 복근 여자친구 담배 어린시절 당신이 몰랐던 진실들

김선호 나이 복근 여자친구 담배 어린시절 당신이 몰랐던 진실들 배우 김선호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관왕을 휩쓸며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죠. 그의 활약은 비단 드라마에 머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