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동원 아빠 재혼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수입 팩트는?

by 아는것이 힘 2021. 5. 22.

정동원 아빠 재혼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수입 팩트는? 


트로트 가수 정동원은 2018년 가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눈도장을 찍었고, 2020년 1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결승전에 진출하여 최종 5위를 달성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동원 매니저 박수정 씨 새엄마 관련 논란과 해명이 뒤섞이며 아직까지도 혼선이 빚어지고 있는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정동원 사진

정동원 아빠 엄마 이혼 그리고..

정동원은 3살 이라는 어린 나이에 엄마, 아빠의 이혼으로 할아버지 밑에서 자라온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정동원은 부모님의 이혼으로 상처를 입고 마음의 문을 닫았지만 세상으로 이끈건 할아버지였다고. 정동원은 "1억짜리 주사 맞으면 할아버지 암이 다 낫는다고 했다"라며 무대에 오르는 이유를 설명한 바 있습니다.

 

정동원 아버지 정용주씨는 아내와 이혼 이후 부산에서 작은 사업을 했습니다. 이같은 내용은 kbs'인간극장'을 통해 알려졌죠. 방송에서는 서먹해진 아들과 사이를 좁히려고 노력하는 아버지의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정동원 엄마 근황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으나 현재 정동원 친엄마는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해요.

 

 

정동원 매니저 박수정 인간극장 출연 당시

정동원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있었지만..그리고 해명

지난해 정동원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후원금 계좌를 개설하며 잡음이 일었는데, 후원 계좌가 매니저 박수정 씨의 명의라는 것이 밝혀졌으며 정동원 하우스 역시 박수정씨 소유라고 알려지며 논란이 일게 됩니다. 이후 다시 정동원의 명의로 변경됐지만 이후 박수정 씨가 정동원의 새어머니가 아니냐는 의혹까지 나오게 됩니다.

 

 

정동원-아빠-정용주씨와-매니저-영재발굴단-출연-모습
영재발굴단에 출연한 정동원 아빠와 매니저 박수정
정동원 아빠 정용주 씨

매니저 박수정 씨가 새엄마라는 소문에 대해 언론과의 인터뷰에 나선 정동원 아빠 정용주 씨는 "가족관계는 솔직하게 말하겠다. 오래 전 할아버진 생전부터 가족처럼 지냈던 사람이고 무엇보다 동원이가 엄마를 너무 잘 따른다. 하동에 내려오면 엄마하고 같이 자려고 하고, 모든 일을 엄마한테 먼저 의논을 하고 그 다음에 저한테 상의를 한다. 그만큼 동원이가 너무 엄마를 잘 따르니까 그게 참 감사하고, 동원이가 엄마 덕분에 많이 밝아졌다"고 고백합니다.

 


이어 "가족들 관계가 너무 좋다. 지금 악플들을 거론하고 싸워 봐야 모든 게 동원이한테만 악영향이다. 괜히 이슈가 되고 보니까 이걸 가족들이 억울해도 참는 거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를 안 하셨으면 좋겠다"고 조심스럽게 말했습니다.

 

정동원-셀카-사진

정동원 수입 어느정도?

정동원은 '미스터트롯'으로 국민손자 반열에 오르며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중입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꾸밈없는 맑은 목소리, 진솔한 표현으로 미스터트롯 5위라는 뛰어난 성적을 거뒀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100위권 가수들이 300만원 이상의 행사비, 톱7에 든 가수들이 대략 2000만원 선 행사비를 받는다고 알려져 정동원의 행사비도 어느정도 추정이 가능합니다.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이름이 같은 동원참치를 비롯해 삼성화재와 맥도날드를 비롯 12개 이상의 광고를 찍었는데요. 광고 출연료와 행사비를 더했을 때 최소 10억원대 수익이 예상됩니다. 정동원의 수입은 이뿐만이 아닌데요. '미스트롯' 톱7 중 임영웅의 뒤를 이어 구독자수가 많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에 있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