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강철부대 육준서 나이 키 믿지 못할 과거 썰 직업 코 성형 대학 여부 종결

by 아는것이 힘 2021. 5. 18.
반응형

강철부대 육준서 나이 키 믿지 못할 과거 썰 직업 코 성형 대학 여부 종결


'강철부대' 육준서가 휘날리는 장발과 잘생긴 외모 그리고 투지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확 끌고 있죠. 특히 육준서가 직업으로 화가를 택한 이유가 새삼 다시 조명되고 있기도 합니다.

그럼 육준서의 매력과 과거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육준서 직업 화가 시절

채널A 강철부대 육준서 부상 투혼 강한 인상 남기다

육준서가 출연한 채널A, SKY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앞서 육준서는 채널A, SKY '강철부대' 외줄타기 미션 중 10m 로프에서 추락하여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재도전을 하며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육준서 프로필

육준서 나이 1996년 4월 1일 생

육준서 키 176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
직업 (전)군인, (현)화가

 

육준서 과거 군대 UDT 해군 시절

육준서의 과거 스토리

강철부대 육준서는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으로 2019년 2월 UDT를 제대했으며, 당시 육전서 계급은 하사인걸로 알려졌습니다. 특이하게 육준서 동생 역시 해난구조전대(SSU)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육준서 대학, 학교, 고향 자세한 프로필 등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쏟아지고 한데요, 알려진바에 따르면 김포제일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육준서는 입대 전 ‘무신사’의 모델로 잠시 활동한 적이 있었을 정도로 모델 포스가 철철 넘치는데요. UDT 전역 후에 육준서는 화가라는 직업으로 전시회 등 여러 작품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캔버스 대신 벽면, 공간 전체를 휘감는 작업을 주로 하고 있죠.

 

 

강철부대 육준서 출연 머뭇거렸던 이유

강철부대' 제작 결정이 났을 때 제작진은 가장 먼저 육준서에게 섭외 요청을 했지만 섭외까지 굉장히 힘들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 당시 육준서는 화가로 활동 중이었고, '강철부대'에 출연함으로서 커리어에 영향이 갈 거라는 부담감이 컸다고 합니다. '강철부대'를 연출한 이원웅PD는 "육준서는 출연을 결정하기 전까지 제작진들에게 까다롭게 질문을 가장 많이 했던 출연자"라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출연후에는 오히려 프로그램에 집중하며 그런 모습을 안보였다고 하네요.

육준서 모델 화보 사진

잘생긴 외모와 돋보이는 이목구비 때문인지 일부 네티즌들은 "육준서 성형했나요?", "육준서 코 성형 한 건가요?" 등 의구심을 갖는 모습도 볼수 있는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동창으로 주장하는 네티즌이 "준서 어렸을때부터 코가 오똑했다"며 해당 의혹이 사실이 아님을 알린바 있습니다. 

 

 

육준서 인스타그램

육준서의 인스타 - @6DORT

화가 육준서 유튜브 오피셜 채널


현재 육준서는 아버지가 운영하는 가구공장 한편에 작업실을 만들어 작품을 만들고 있기도 한데요, 그림을 그리는 본인에겐 행운이라고 말하며 아버지에게 감사하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육준서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중이며 강철부대 덕분인지 현재 구독자가 9만명까지 크게 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