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예슬 나이 성형전 흉터 및 남친 테디 열애 결별과 도망 사건 정리

by 아는것이 힘 2019. 2. 24.
반응형

한예슬 나이 성형전 및 남친 테디 열애 결별과 도망 사건 정리

 

배우 한예슬은 지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으며 2003년 논스톱4에 출연,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단숨에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프로필

 

한예슬 나이 1981년 9월 18일 생

 

학력 세리토스대학 컴퓨터그래픽학 학사

 

본명 김예슬이, Leslie Kim 레슬리 킴

 

출생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국적 대한민국

 

신체 키 166cm, 몸무게 46.8kg 혈액형 A형

 

가족관계 부모님, 오빠

 

한예슬의 흉터

한예슬은 지난해 4월 자신의 SNS에 지방종 제거 수술 중 의료사고를 당해 겨드랑이 밑 옆구리 부분에 큰 흉터가 생긴 사실을 호소하며 모두를 안타깝게 만든 바 있는데요.

 

이후 그녀는 치료와 회복에 전념했으며 최근 ELLE 잡지 화보에서 상체를 탈의한 모습을 공개, 환부를 손으로 가린 채 당당한 자태를 드러내 많이 회복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스파이명월 한예슬 도망 펑크 사건

2011년 한예슬은 KBS '스파이 명월' 촬영을 펑크내 도망 구설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명월 역의 한예슬은 '스파이 명월'의 연출자와 제작 여건 등으로 갈등을 빚어왔으며 촬영장에서 연출자와 공개적으로 크게 다툼을 벌인 후 제작사에 연출자 교체를 요구하며 촬영을 펑크낸 것으로 전해졌죠.

 

당시 13일 드라마 ‘스파이명월’ 제작팀과의 불화를 시작, 14일 촬영을 거부하고 현장에 나타나지 않다가 15일 미국으로 돌연 출국, 잠적해 파문을 일어납니다. 그러다 한예슬은 17일 귀국하고 드라마 제작팀, PD, 시청자들에게 공식 사과 후 18일 첫 촬영을 재개하며 사건을 일단락 됩니다.

 

 

한예슬 성형전?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예슬 과거 사진이 올라오며 한예슬 성형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지금과 조금은 다른 듯한 풋풋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한예슬은 가지런히 치아를 교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예슬 남친 테디 열애 그리고..

한예슬은 YG엔터테인먼트의 대들보로 꼽히는 원타임 출신 프로듀서 '테디'와 교제 한다는 사실을 2013년 11월 밝힙니다. 한예슬 남친 테디의 연애 사실이 한 매체를 통해 공개됐고, 이들은 수시간 만에 열애설을 인정해 공개 열애를 하게 된 것인데요.

 

당시 한예슬 남자친구 테디는 잘 알려진 대로 YG엔터테인먼트에서 작곡가, 프로듀서입니다. 그는 박봄, 지누션, 태양, 2NE1 등 소속 가수들의 곡을 맡아 작업했으며 한 해에 벌어들이는 저작권료만 9억원이 넘는 것으로 전해진 바 있으며, 또 홍대에 프랜차이즈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알려졌습니다.

 

한예슬 테디 결별이유

한예슬은 “남자친구 테디에 첫 눈에 반해 먼저 번호를 물어봤다. 연말 크리스마스쯤에 지인들이 모여 저녁을 먹는 모임이 있었다. 그분이 오셨는데 딱 보고 ‘띠용’했다. 내가 먼저 번호 달라고 했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한예슬과 테디는 2016년 10월 24일 약 3년반의 열애기간을 끝으로 결별 소식이 들립니다. 한예슬 측은 “테디와 한예슬이 자연스럽게 멀어지며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관계로 남았다”고 밝혔습니다.

 

 

정동원 아빠 재혼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수입 팩트는?

정동원 아빠 재혼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수입 팩트는? 트로트 가수 정동원은 2018년 가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눈도장을 찍었고, 2020년 1월 TV조선 내일은

byul2.tistory.com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배우 고윤정은 데뷔 전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처음 이름을 알렸죠! 이후 롯데리아, SK텔레콤 광고를 통해 두각을 드러냈으며, 20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