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카밀라 한초임 드레스 의상과 노출 논란, 나이 인스타그램

by 아는것이 힘 2019. 1. 15.
반응형


카밀라 한초임 드레스 의상과 노출 논란, 나이 인스타그램


15일 열린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걸그룹 카밀라 한초임이 레드카펫 진행을 맡았는데 한초임은 살색톤의 원피스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의상 위에 시스루를 접목시킨 드레스를 입어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한초임은 M.net '러브캐처'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죠.


지난 8월 29일 종영된 '러브캐처'에서 한초임은 첫 방송부터 도시적인 외모와 단아한 이미지로 남성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으며,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한초임은 정유빈, 정유나와 함께 3인으로 이루어진 걸그룹 '카밀라'로 전격 데뷔하며, 타이틀곡 'Red Lips'(레드립스)를 발표했습니다. 그 당시에도 노란 수영복 원피스 의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한초임 드레스 눈 둘 곳을 찾아보기 힘든 파격적인 패션. 


이번 한초임 의상으로 이름을 각인시키는 데 확실히 성공한 모습. 



지난해 10월 카밀라 멤버 정유빈이 이미 한차례 노출 의상으로 이목을 끌기도 했죠.



정유나, 한초임, 정유빈 사진


타이틀곡 'Red Lips'(레드립스)는 한초임이 직접 프로듀싱해 앨범제작에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신동(슈퍼주니어) 감독이 총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였는데 한초임은 "앨범과 뮤직비디오 제작에 아낌없이 도움을 주신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한 바 있습니다.


한초임 나이


1990년생


정유빈 나이


1992년 생


1995년생인 정유나 나이


1995년 생





한초임 인스타그램 주소


카밀라 한초임 인스타그램


카밀라는 소속사가 없는데요. 한초임이 이 팀의 실질적인 대표이자 프로듀서라고 합니다.


매니저도, 코디네이터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SNS 관리자도 없다고 합니다. 모두 멤버들이 분담해서 맡으며 팀 리더 한초임은 직접 방송국을 누비며 방송PR을 한다고 합니다. “한초임이 방송국 복도에서 자신들의 홍보용 CD에 직접 스티커를 붙이고 있더라”등의 목격담이 매니저들 사이에서 떠돌기도 했다는데 다른 신인 그룹은 한번 출연하기도 어렵다는 가요 프로그램에 5주 동안 수차례 나서는 성과를 얻으며 인정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