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황제성 아내 박초은 결혼사연과 학력 고향 전교회장 반전일화

by 아는것이 힘 2019. 1. 15.
반응형


황제성 아내 박초은 결혼사연과 학력 고향 전교회장 반전일화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개그맨 황제성은 반전 학력으로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프로필


황제성 나이


 1982년 9월 25일 생


고향 


전라남도 순천시 


종교 


기독교


황제성 학력 


순천매산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


데뷔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Sidus HQ




황제성은 원래 공부하던 애가 아니었는데 어머니가 자신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공부를 결심했다고 하죠. 황제성은 학창시절 전교 6등의 높은 성적으로 학생회장·부회장을 역임했고 학창시절 최상위 학생들만 들어갈 수 있었던 장학반에도 들어갔다고.


황제성은 300등에서 6등까지 올린 비법으로 ‘멍청이 공부법’을 소개했습니다.


황제성은 “저는 엉덩이가 무겁지 않다. 집중력이 낮고 주의산만하다. 집에서 잘 배웠다고 생각하는 게 어머니가 항상 ‘모르면 물어봐라’라고 하셨다. 그래서 공부 잘하는 친구에게 ‘어떻게 하면 공부를 잘하니?’라고 물어봤다. 그러니 친구가 ‘바보처럼, 멍청이처럼 해라. 밥 먹을 때도 공부하고 쉴 때도 그냥 읽으면서 쉬어라’라고 하더라. 그 방법 그대로 표방해서 성적을 올렸다. 그런 친구들이 있다. 가방 안에 전 과목 교과서를 다 넣고 다니던 애들. 그게 나였다. 놀아도 도서관에서 논다. 언제든 내 책을 꺼낼 수 있게”라고 말했는데 딱 1년만 제대로 투자해서 이후 공부 안할 생각으로 했다고 합니다.



또 어린 시절 잘생겨서 유명했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습죠. 심지어 부모님이 자신을 연예인으로 키우려 했다고 설명했는데 실제로 공개된 그의 유년기 모습은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입니다.




황제성 결혼 스토리


2015년 9월 12일 결혼식을 여의도 KT타워에서 올렸습니다.


황제성 아내 박초은 나이 및 직업을 살펴보면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1982년생 동갑입니다.




 황제성 부인과 MBC ‘개그야’ 인기코너 ‘그렇지요’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2007년 MBC 공채 개그맨 16기로 처음 만나게 됐다고 하죠.



황제성 부인 박초은 씨와는 9년간 열애의 결실을 맺게 된 것인데요. 


황제성은 MBC ‘섹션 TV 연예통신’과 인터뷰에서 “늘 꿈꿔왔던 이상형이 있었다. 아파보이는 청초한 여자여서 꽂혔는데 처음에 말을 못하다가 어느 날 집에 바래다주면서 역사가 시작됐다”고 털어놓습니다.


황제성 자녀 아이로는 지난해 8월 아들 득남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