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육중완 나이, 키, 부인 아내 딸 결혼, 장미여관 해체 이유 정리

by 아는것이 힘 2019. 1. 16.
반응형


육중완 나이, 키, 부인 아내 딸 결혼, 장미여관 해체 비하인드스토리


지난 2016년 3월 가수 육중완의 결혼 소식이 들려옵니다.



육중완은 부인과 10년 간 알고 지내다 6년 사귀고 결혼하게 됐다고 하죠.


육중완 부인 정현주 씨와 첫 만남은 기타 선생과 제자로 만나게 됐다고 하는데요.


육중완이 먼저 서울에 음악을 하러 올라왔고 이후 아내가 2년 뒤에 올라왔다고 합니다. 이후 같이 밥 먹고, 차 마시다가 서로 힘든 시기에 이야기를 하고, 기쁠 때 웃고 하다가 자연스럽게 연인이 됐다고 합니다.




육중완 나이 생년월일 


1980년 1월 4일 생


육중완 고향 출생지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동


육중완 학력


경성전자고등학교



키 182.3cm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


데뷔 2011년 장미여관




가수 양희은이 육중완의 주례를 맡았다고 알려졌었는데요.


양희은은 육중완 아내 정현주 씨에게 ‘이 사람과 결혼을 하려는 이유가 무엇이냐’고 질문하자 눈물을 흘리며 ‘16년 동안 연애를 해오며 육중완을 많이 괴롭히고 못되게 굴었다. 남은 여생은 잘해주며 살고 싶다’고 말하더라. 똑같이 육중완에게 물었더니 ‘16년 동안 연애하며 단 한 번도 다른 사람을 떠올린 적이 없었다. 부인에게 앞으로 눈물보다 웃음을 주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며 감동적인 그때의 상황을 알린 바 있습니다.




육중완은 결혼 생활에 대해 질문을 받고 "똑같은데 어색하다. 함께 살아본 적이 없어서 집에 이사 들어갔을 때 눈을 못 마주쳤다. 하루종일 각방 쓴 적이 있다. 난 침대에서 휴대폰 보고 여자친구는 컴퓨터를 봤다. 서로 어색해서 안 나왔다"고 밝히기도 했죠.



장미여관 해체 이유


이번 해체와 관련, 멤버들의 불화는 이미 장미여관 활동 때 조금씩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물론 이를 두고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이견 차이로도 볼 수 있겠지만 음악적인 부분 이외에도 활동 수익 등 다소 민감할 수 있는 부분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했을 수 있다는 지적이 이어졌습니다.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불화의 계기가 된 부분을 밝힐 수는 없다. 여러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고 해체 이유는 멤버들 간의 견해 차이 때문"이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지난해 3월 밴드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딸 육온음 양 득녀 소식을 전했는데 육중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아빠 됐어요. 딸입니다.

 그냥 기뻐서 웃음만 나와요. 고생한 아내와 딸이 건강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 부모님도저 낳고 이렇게 귀하고 기뻐했을 거란 생각에 감사하고 미안한 묘한 기분이 듭니다”라고 남겨 축하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