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강두 나이, 근황 비빔밥 사업, 더 자두 해체이유

by 아는것이 힘 2019. 1. 13.
반응형


강두 나이, 근황 비빔밥 사업, 더 자두 해체이유


배우이자 가수 강두는 자두와 5년간 함께 활동하다 2006년 해체했습니다.



강두 더 자두 해체 이유?


강두 자두는 두 사람은 전 소속사와 계약이끝나면서 자연스럽게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었는데요. 강두는 더 자두 시절 노래도 불렀지만 가수가 아닌 베이비스트였고, 또한 애초 객원멤버로 시작했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었는데, 계약이 끝나자 자연스럽게 나가게 됐다고 합니다.


프로필


강두 나이


1979년 2월 27일 생


본명 송용식


학력 서경대학교 산업공학 학사


데뷔 2001년 1집 앨범 Jadu Version 0001




강두는 2018년 6월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나무늘보는 1라운드에서 탈락했는데 복면을 벗은 가수의 정체는 바로 강두였죠. 


그는 “12년 만에 무대에 올랐다. 2007년부터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하지만 사람들이 잘 몰라봐 ‘강두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털어놓습니다.


 


2015년 종영한 SBS 드라마 ‘심야식당’에도 깜짝 등장한 바 있으며 최근 kbs '비켜라 운명아' 고선규 역으로 출연중입니다.



강두 사업 비빔밥 식당


슈가맨을 통해 더 자두로 함께 무대를 꾸미기도 했는데 이 자리에서 강두는 "낮에는 비빔밥 가게에서 엄마를 돕고 있다. 가게의 확장을 위해 출연했다"며 근황을 밝히자 자두는 "강두를 10년 만에 만났는데 비빔밥 얘기만 하더라"라고 폭로하죠.


자두도 결혼을 했다고 알렸는데, 자두 남편이 한국말을 잘하지 못하는 교포 목사라고 하네요.




강두의 엄마가 이렇게 방송에 나와 비빔밥 식당을 운영중이라고 소개하죠.



강두 비빔밥 가게는 광진구에 위치한 함포비빔밥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