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인교진 재혼 루머 전여친 서우 및 소이현 전남친 과거사진 성형전 의혹

by 아는것이 힘 2019. 1. 6.
반응형


인교진 재혼 루머 전여친 서우 및 소이현 전남친 과거사진 성형전 의혹


배우 인교진과 소이현은 지난 2014년 4월 열애를 인정한 후 6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약 12년 전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은 것을 계기로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왔다고 전해졌었죠.



이후 각자 소속사를 찾아 떨어진 후에도 인교진과 소이현은 지난 2007년 SBS '애자 언니 민자'와 2012년 JTBC '해피엔딩'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꾸준히 연락을 하며 인연의 끈을 놓지 않았다고 하죠. 결국 2014년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뒤이어 결혼발표까지 하며 평생의 반려자가 됐습니다.




인교진 전여친 서우 결별이유


인교진과 서우는 2011년 드라마 '내일이 오면'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한 매체에 의해 두 사람의 사진이 포착돼 공개 열애를 시작했지만 1년여 만에 여자친구와 결별 소식이 전해집니다.


당시 인교진 측은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만남과 다툼을 반복하며 1년간 교제를 이어왔으나 최근 연인보다는 친구로 남기로 결정했다"라고 결별 이유를 밝힌 바 있습니다.




소이현 전남친 결별이유


지난 2011년 MBC ‘보석비빔밥’ 출연 당시 소이현은 6살 연상의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이 있죠.


이에 2009년 ‘보석비빔밥’ 촬영 당시 연출부에 있던 이모 씨와 처음 만나 2010년 초 연인으로 발전, 2년간 연인으로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하지만 두 사람은 각자 일이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지고 결국 2년의 열애 끝에 결별에 이르게 됩니다.


또한 소이현 김형준 열애 설이 난적이 있습니다.


소이현과 김형준은 열애설이 불거지자 소속사 측은 열애설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했고,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를 통해 친해진 것은 맞지만 두 사람이 연인 사이는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열애설 일축에도 불구, 의심의 눈초리가 있었지만 한달 뒤, 소이현과 인교진의 열애 인정으로 그들의 열애설 부인은 사실이 됐습니다.




소이현 과거사진 성형 의혹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소이현 졸업사진.


일부 네티즌들은 '소이현 성형전 사진'이 아니냐고 의혹의 눈초리를 보낸 것도 사실이지만,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은 것을 고려하면 지금과 큰 차이라고 보이진 않습니다.



포털사이트에 '인교진 재혼'이라는 단어가 떠있기도 한데요. 


서우와 공개연애 때문인지 몰라도 오해를 하는 분들이 간혹 있는 것 같은데, 재혼은 사실이 아니며, 인교진과 소이현 모두 초혼입니다. 현재 '동상이몽' 예능을 통해 부부의 애틋함과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