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문단열 딸 문에스더 나이 및 학교 대학 인스타그램 유튜브 집안

by 아는것이 힘 2019. 1. 4.
반응형


문단열 딸 문에스더 나이 및 학교 대학 인스타그램 유튜브 집안



1세대 영어 강사 문단열의 나이는 1964년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나 1983년 서울 연세대학교 신학과에 입학, 4년 후 1987년 2월 연세대 신학과를 24세의 나이로 학사를 받았습니다.


 

문단열은 1987년 군대에 입대했고 전역한 이후 1991년부터 EBS 한국교육방송공사 영어 강사 1세대로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문단열 결혼 스토리


문단열 아내 김애리씨. 동갑내기 친구인 두 사람은 대학 시절 처음 만났습니다.



문단열은 군 복무 시절이던 1988년에 대학 시절 교제한 영어 강사 김애리씨와 결혼해 2녀를 두었습니다. (1989년 첫째 딸 문이슬 , 1995년 둘째 딸 문에스더 득녀)




문단열 딸 문에스더 눈길


문에스더 나이


올해 25세


문에스더 학교, 대학, 학력?


 문에스더는 유튜브에서 '겨울왕국'의 'Let it go'를 10개국어로 각 나라 버전으로 부르며 유명세를 타며 그녀의 학력에 대해 시선이 쏠리기도 했는데 연세대학교를 졸업한 엘리트로 전해졌습니다.




문에스더는 과거 JTBC '요즘애들'에 출연했을 당시 방송에서 문에스더는 3대 연예기획사 SM, YG, JYP 가수들의 창법을 완벽 모창하는 모습으로 보여줍니다.


또 문에스더는 외국어 모창, 춤 등을 완벽 소화하며 남다른 끼를 과시해 MC들을 놀랍게 만듭니다.



문에스더는 외국어 비결에 대해 "아무래도 외국어 같은 경우 저희 아버지가 문단열 강사님이다. 영향을 많이 받은 거 같다"면서도 "학원 과외는 물론 학습지까지 영어교육을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는데 부모님으로부터 물려 받은 타고난 언어적 재능과 독학으로 이룬 결실입니다.




유명 영어강사인 문단열은 현재 와일드잉글리쉬 대표강사로 있습니다.


문단열 딸 문에스더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32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츄더'라는 이름을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문에스더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chuther_moon/

문에스더 유튜브 채널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acrG7qkY0tNtR5s4Fe_FXg?view_as=subscriber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