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승리 여동생 이한나 동생 나이와 직업 인스타그램 재산

by 아는것이 힘 2018. 12. 28.
반응형

 

MBC '나혼자산다'에 승리와 여동생이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였는데요.

 

이에 승리 여동생 이한나 씨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승리 여동생 이한나 동생 나이와 직업 인스타그램 재산

 

승리 여동생 나이

 

이한나 나이 1993년생으로 알려졌으며 승리와 똑 닮은 귀여운 외모로 SNS 팔로워 수 10만 명 가까이 거느리고 있는 셀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때 가수 데뷔설이 나돌기도 했습니다.

 

 

출처 이한나 인스타

 

사진 속 승리 여동생 이한나는 립이 돋보이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패션 피플 다운 화려한 연출이 눈길을 끕니다.

 

 

승리 여동생 직업

 

승리 여동생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인사였는데요. 이한나 직업 투잡으로 첫번째는 오빠와 같이 DJ로 활동중입니다.

 

승리 동생 이한나의 인스타그램에는 각종 셀카 사진을 비롯해 직업을 알 수 있는 디제잉 사진도 올라와 있습니다.

 

 

 

승리가 운영하는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아오리라멘은 서울 각지에 있는데요. 특히 명동점, 홍대점은 승리 여동생 이한나가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를 증명하듯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버닝썬 디제이' '아오리 홍대' '아오리 명동' 등이 기재돼 있는데, 버닝썬은 승리가 운영하는 클럽입니다. 

 

 

 

승리의 라멘집은 2016년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까지 사업 규모를 넓혀 1년 만에 30호점을 빠르게 달성했고 현재 국내에는 30여 개 이상의 아오리 라멘 점포가 운영되고 있으며, 연매출 250억 원을 기록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절친한 것으로 알려진 EXID 혜린과 함께한 모습.

 

 

승리 여동생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goodgalhanna/

 

 

이번 나혼자산다 출연으로 인해 그녀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