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연정훈 한가인 나이차이, 아기, 집안 재산 스토리

by 아는것이 힘 2018. 12. 31.
반응형

연정훈 한가인 나이차이, 아기, 집안 재산 스토리


배우 연정훈과 한가인 부부는 2005년 4월 결혼했습니다.


당시 KBS 1TV 일일극 노란 손수건에서 이뤄질 수 없는 연인 사이로 출연했던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2003년 5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죠.



 드라마 속 연인으로 연기하며 선배 연기자로서 서로의 연기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가운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죠.


 특히 연정훈은 한가인과 만남이 성사된 드라마 '노란손수건'을 통해 신인상을 거머쥐면서 연기자로서 한단계 성장했었는데 당시 신인상을 받고 수상 소감을 남기던 그는 "현주"라는 이름을 언급하며 아내인 그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2005년 대표 미녀 배우 한가인과 결혼한 이후 오랜 시간 동안 '국민 도둑놈'이라는 꼬리표를 달게 됩니다.




 이후 연정훈 집안 재산 및 금수저 사실이 밝혀지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는데 어느정도길래 이런 소리가 나왔던 걸까요?


연정훈은 아버지 연규진의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연기 공부를 했다는 사실과, 특히 해외에서 차를 튜닝하고 돌아다녀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끼많았던 그는 '차 덕후'로 유명했고 미니어처 사랑을 넘어서서 다수의 고급 수입차를 소유하고 운행하는 차 마니아로 알려져있습니다.



연정훈의 집안은 친할아버지가 의사고 어머니는 서울대 출신에 아버지가 뉴서울호텔관광나이트를 인수해 사장이 되기도 했고 서울예술문화원을 세워 연기자를 양성했으며 매니지먼트도 함께 설립한 사업가이기도 합니다. 연규진의 부친이 의사이기에 병원을 포함해 수많은 재산을 보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가인 연정훈 나이 차이?


연정훈 나이 1978년 11월 6일생

한가인 나이 1982년 2월 2일 생


부부는 4살 나이차가 납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이었지만 10년이라는 시간동안 한가인과 연정훈 자녀 아이 소식이 들리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는데, 부부가 결혼 10년 만에 부모가 된다는 소식을 알려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연정훈 한가인 아기 득녀


BH엔터테인먼트에 소속사는 2006년 임신 19주차, 5개월로 접어들었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2015년 유산의 아픔을 딛고 2세를 갖게 돼 부부는 물론 가족 모두 크게 기뻐하고 있다면서 말이죠.


가족들 모두 큰 기쁨으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했으며 한가인은 아기를 위해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태교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 이후 연정훈과 한가인 딸을 득녀해 행복한 가정을 꾸렸습니다.



모든 우려를 종식시키듯, 두 배우는 부모가 되었습니다. 지난해 자연 유산의 아픔을 겪어 태교에만 전념하며 아픔을 덜어내고, 엄마가 됐다는 소식에 축하의 목소리가 이어졌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