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용진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속초 960 횟집 월매출 1억 대단

by 아는것이 힘 2019. 2. 21.
반응형

 

이용진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속초 960 횟집 월매출 1억 대단

 

2004년 웃찾사를 통해 데뷔한 개그맨 이용진은 최근 예능감을 보여주며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개그맨 이용진 나이 1985년 11월 18일 생.

 

이용진 키 175cm 몸무게 68kg

 

학력 삼일공업고등학교

 

고향 경기도 화성

 

혈액형 B형

 

소속사 A9미디어

 

 

 

이용진은 여자연예인에게 인기가 많은 것이 화제가 된 바 있죠.

 

과거 래퍼 자이언트핑크의 이상형으로 지목됩니다. 한 프로그램에서 자이언트 핑크는 어릴때부터 이용진의 팬이라고 밝히며 "연락달라"며 속마음을 털어놓습니다. 하지만 이용진은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히죠.

 

 이용진 여친과 7년째 열애중이며 결혼할 생각도 있다고 언급합니다. 

 

 

이용진 여자친구는 배우 이혜영보다 예쁘다는 동료의 언급이 있기도 했고 자신도 7년 연애의 비결로 "역시 얼굴이다"라고 말할 만큼 미모가 출충하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마침내 이용진 결혼 소식이 들려옵니다. 오는 4월14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용진 아내 될 분의 직업은 세공사라고 하네요.

 

 

 

 

한편, 과거 장도연은 "찐짜로 좋아한 사람은 이용진"이라며 짝사랑했던 사실을 공개하기도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이용진도 마음이 있긴 했다면서도 "아침까지 독대하는 사이였다. 그러나 그분은 내가 봤을 때 나에게 연애하기에 적합한 요소가 없었다"고 털어놓습니다. 

 

참고로 이용진 친형, 형, 형제 등으로 개그맨 이진호가 언급되는데 형제로 불릴만큼 친하지만 친형은 아닙니다.

 

 

 

 

이용진 횟집 속초960 횟집 월매출 1억 화제 

 

지난 2014년 8월 속초 대포항에 가게를 오픈했다고 하니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는데 이용진 횟집이 월 매출이 무려 1억 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소속사 A9미디어는 속초 대포항에 960횟집을 열었다는 사실을 알리며  '960 작은 음악회', '코미디 빅기르 개그맨들 팬사인회',  '결혼식 피로연', '기업 워크샵 유치와 PPT 행사', '돌찬지' 등을 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960 이벤트 메뉴와 퀄리티 높은 음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960 VIP 세트도 있다고 하고 자연산 대게는 물론 '허니 게살 물회'도 출시해 속초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듯 싶습니다. 

 

참고로 개그맨 이용진 인스타그램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너무 인스타만 하게 돼서 2017년에 탈퇴한 적이 있습니다.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배우 고윤정은 데뷔 전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처음 이름을 알렸죠! 이후 롯데리아, SK텔레콤 광고를 통해 두각을 드러냈으며, 20

byul2.tistory.com

 

정동원 아빠 재혼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수입 팩트는?

정동원 아빠 재혼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수입 팩트는? 트로트 가수 정동원은 2018년 가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눈도장을 찍었고, 2020년 1월 TV조선 내일은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