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선호 나이 복근 여자친구 담배 어린시절 당신이 몰랐던 진실들

by 아는것이 힘 2021. 5. 27.
반응형

김선호 나이 복근 여자친구 담배 어린시절 당신이 몰랐던 진실들

 

배우 김선호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관왕을 휩쓸며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죠. 그의 활약은 비단 드라마에 머물지 않습니다. 김선호는 KBS2 '1박 2일 시즌4'에서도 ‘예능 뽀시래기’로 대중들의 웃음을 책임져오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데뷔 이후 연극,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는 김선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김선호의-과거-고등학교-졸업사진
김선호 졸업사진

김선호 어머니 강도 사건 성격이 내성적이게 바뀐 어린시절 트라우마

김선호는 과거 2019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어린시절 집에 강도가 들어왔던 사건을 알린 바 있는데요. 그는 "초등학생 때 어머니와 집에 있는데 강도가 들었다. 아버지인 줄 알았는데, 어머니가 칼에 찔리셨고 나는 숨어 있었다. 이후로 누가 서 있기만 해도 불안했고 시험 감독하던 선생님이 등 뒤쪽에서 있는 게 느껴지면 머리가 하얘졌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어릴 때 이 트라우마가 있어서 10대 시절에는 반 친구들 앞에서 책을 읽는 것조차 어려워했다고 하는데요. 내성적이며 낯가림도 심했다고 합니다. 이런 성격 탓에 배우가 어릴 적 꿈은 아니었는데 우연한 계기로 고3 때 친구 따라서 입시 학원에 간 것이 배우의 발걸음이 됐습니다.. 연기 학원에서 만난 선생님이 '너는 연기력 문제가 아니라 다른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한 말이 따뜻하게 다가왔고, 연기를 통해 트라우마도 극복하고 성격도 변화하게 됐다고 하네요. 또한 김선호의 어머니 역시 다행히 이제 많이 괜찮아지셨다고 하네요.

 

 

1박2일-방송에-나온-김선호-의외의-근육이-등장한-모습
1박2일 촬영중 김선호 의외의 근육

김선호 복근 의외의 남성미

배우 김선호는 순둥순둥한 이미지와 달리 의외로 상남자 같은 몸매를 갖고 있어 놀라게 한 바 있는데요. 1박2일을 통해 공개된 그의 떡 벌어진 어깨와 잔근육은 보는 이의 놀라움을 느끼게 합니다. 멤버들 또한 김선호의 복근을 보고 "몸 좋다"며 감탄을 쏟아냈었죠. 김선호는 쑥스러운지 손으로 몸을 가리고 등목을 해 반전매력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김선호 군대 조교 출신 반전 매력

데뷔 전, 김선호는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조교로 복무했다고 하는데요. 적성의 맞았는지 우수한 수행능력으로 상장을 받은 경험도 있습니다. 그리고 1박 2일에서 털어놓길 복무 중 장우혁과 김종민이 입대했는데 부대가 달라 멀리서 김종민을 바라봤다고 합니다.

 

김선호 프로필

나이 1986년 5월 8일 생
고향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본관 하음 김씨
김선호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
가족 관계 아버지, 어머니

 

학력
삼성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종교 천주교 세례명: 다니엘
병역 roka logo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솔트엔테테인먼트 로고
데뷔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

 

연극 연습중 김선호가 담배를 물고 있는 모습

김선호 담배 흡연 여부 사실은..

비흡연자이며, 주량은 1병이지만 잘 안 마신다고 알려졌습니다. 위에 김선호가 담배를 피고 있는 듯한 사진 때문에 담배를 핀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연극 연습 과정중에 찍힌 사진이라고 하네요.

 


김선호 MBTI는 본인이 추측해본 바로 ISFP라고 하는데요. 팬들을 추측하지말고 테스트해서 실제 MBTI를 알려줬으면 하는 눈치입니다. 또한 김선호 성형 관련 연관검색이 떠있기도 한데, 위에 졸업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젖살이 안빠진 앳된 모습을 빼면 지금과 큰 차이가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민한-배우-인스타에-올라온-김선호-사진-흰티를-입고-미소짓는-모습
고민한 배우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김선호 사진

김선호 여자친구 여부와 이상형은?

김선호는 여자치구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고, 열애설이 또한 좀처럼 나지 않는 배우입니다. 그렇다면 김선호 이상형은 어떻게 될까요? 그는 방송에서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첫눈에 반하고 그런 게 좀 없다”며 구체적인 이상형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김선호는 “대화하고 재밌고 잘 통하고 떡볶이 얘기로도 한 30분 같이 얘기하고 웃을 수 있으면 그걸로 너무 좋다.  자리가 소개팅 자리였으면 떡볶이 얘기로 한 시간은 같이 웃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외적인것보다 대화가 잘통하는 사람을 꼽았으며 독특하게 ‘떡볶이’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 엉뚱한 면모를 보였습니다.

 

[관련글] - 연정훈 한가인 나이차이, 아기, 집안 재산 스토리

 

연정훈 한가인 나이차이, 아기, 집안 재산 스토리

연정훈 한가인 나이차이, 아기, 집안 재산 스토리 배우 연정훈과 한가인 부부는 2005년 4월 결혼했습니다. 당시 KBS 1TV 일일극 노란 손수건에서 이뤄질 수 없는 연인 사이로 출연했던 두 사람은 촬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