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고민시 술집 음주 미성년자 과거와 성형 학폭 의혹 팩트 요약 정리

by 아는것이 힘 2021. 5. 30.

고민시 술집 음주 미성년자 과거와 성형 학폭 의혹 팩트 요약 정리


배우 고민시는 2016년 유튜브 콘텐츠 '72초 드라마 시즌3'로 데뷔해 청순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리틀 김민희, 조윤희' 등으로 불렸었죠. 이후 영화로 활동 영역을 넓힌 고민시는 영화 '마녀' 속 도명희 역으로 대중에게 각인됐고, 지난해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탄탄대로를 걷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고민시는 미성년자 시절 술집 음주 의혹이 일어나며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는데, 지금부터 팩트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민시 과거 술집 음주 사진 미성년자 시절 갑론을박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고민시 과거로 추정되는 사진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시작은 포털사이트 다음의 한 카페로 알려졌으나, 원본은 삭제됐었는데요. 사진에는 고민시로 추정되는 여성과 5명의 친구들이 술, 담배 재떨이가 있는 테이블을 앞에 두고 촬영한 사진이었습니다. 

 

 

고민시의-미니홈피에-올라온-글과-사진
고민시 미니홈피 사진

과거 싸이월드 미니홈피 시절 고민시가 직접 올린 사진으로 추정되며, 2011년 5월 29일 게시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진엔 다수의 여성들이 술집에서 음주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1995년생인 고민시는 당시 17살로 미성년자였는데요. 이 사진을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선 고민시가 맞는지 갑론을박이 오가기도 했으나 결국 당사자가 이를 인정하며 종지부를 찍습니다.

 

 

영화-마녀에서-김다미와-기차에서-음식-먹는-장면
영화 마녀 中 고민시

고민시 술집 음주 인정하며 사과문

배우 고민시는 "이렇게 좋지 않은 일로 인해 글을 올리게 되는 점과 저의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진과 관련하여 심려 끼친 점 모두 죄송하다. 어떠한 부정 없이, 사진 속 인물은 내가 맞다. 지난 행동이 그릇됨을 인지하고 있고 지난날의 모습들 에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때로는 말이 전부가 아니고, 저의 진심이 다 전해지진 않겠지만 피해를 보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 더 성숙하고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털어놓으며 반성했습니다.

 

고민시의-어린시절-지금과-똑같이-닮은-모습
고민시 어린시절 사진

고민시의 성형 의혹 단숨에 날려버리는 어린시절 사진

보통 예쁘다는 여자연예인은 빈번하게 성형전, 성형 의혹에 휩싸이게 되는데요. 고민시 역시 화려한 이목구비 때문에 성형 의혹을 받는 연예인중 한명입니다. 하지만 공개된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지금의 얼굴과 비교해봐도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민시 SNS 셀카 사진

고민시 학폭 의혹 팩트는?

최근 연예계는 학교 폭력 이슈가 뜨거웠는데요. 고민시가 미성년자 시절 술집에서 음주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연관검색에 '고민시 학폭'이 검색되기도 했고, 일부 네티즌들 역시 "고민시 학폭이다", "학폭 아니다"로 설왕설래 하는 모습도 볼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고민시의 학폭은 사실이 아니었으며 단지 미성년자 시절 음주를 했다는 점만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학창시절 잘못된 행동으로 논란의 도마에 오른 고민시는 미성년자 시절 음주를 인정하고 빠르게 사과했고 네티즌들은 "학교폭력도 아니고 빠르게 사과했으니 괜찮다"며 응원하는 반응과 이에 실망했다는 반응으로 나뉘었습니다.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배우 고윤정은 데뷔 전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처음 이름을 알렸죠! 이후 롯데리아, SK텔레콤 광고를 통해 두각을 드러냈으며, 20

byul2.tistory.com

남윤수 나이 키 복근과 여자친구 의외의 과거 당신이 몰랐던 사실

 

남윤수 나이 키 복근과 여자친구 의외의 과거 당신이 몰랐던 사실

남윤수 나이 키 복근과 여자친구 의외의 과거 당신이 몰랐던 사실 배우 남윤수는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을 통해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고 활발한 활동을

byul2.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