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금새록 나이 키 프로필 독전 진기주 친척 언니 깜짝 놀랄 과거 사연

by 아는것이 힘 2021. 6. 2.
반응형

금새록 나이 키 프로필 독전 진기주 친척 언니 깜짝 놀랄 과거 사연


배우 금새록은 2018년 영화 '독전'과 KBS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지 3년 만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열정 가득한 ‘예능 초보’로,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이며 인기의 가속 페달을 밟고 있는 중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매력넘치는 금새록의 잘 알려지지 않았던 숨겨진 과거 사연들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목식당-MC로-합류한-금새록-안경안쓴모습(좌측)-안경착용모습(우측)
골목식당 MC 금새록 안경 착용(우)

금새록 본명 순한글 이름에 얽힌 가족 에피소드

금새록은 예명이 아니라 의외로 본명인데요 새록새록 할 때 그 새록이라고 합니다. 금새록의 언니 이름은 금강산이라고 하는데 정말 특이하죠? 근데 약간 남자 이름이라 그런지 언니는 약간 불만족 스러워 했다고 해요. 금새록의 사촌 친척들 이름도 금모래,금시원, 금사랑, 산내들 등 다 특이한 한글 이름이라고 알려졌는데 독특하면서도 예쁜 이름들이라 모두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금새록의-순한글-이름-인증-사진

금새록 배우가 된 이유

원래 연기자가 되고 싶은것은 아니였다고 합니다.

 

금새록은 "어려서부터 사람들에게 관심받고 사랑받는 게 좋았다. 그런 순간이 가장 행복했던 것 같다. 자라면서 연예인을 할까 생각해봤지만 전형적인 미인이 아니다 보니 그런 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창피하더라. 말도 못 하겠고 그래서 숨겼다. 고등학교 때 춤을 좋아해서 한국무용을 준비하면서 대학에 들어갈 준비를 했는데, 열심히 하지 않더라. 끈기도 없고 뭔가를 잘하는 사람이 아닌가 보다 생각하다 그러면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했고, 연기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했다. 연기를 준비하면서 부터는 혼나고 울어도 행복하더라. 좋아하는 걸 하니까 혼자 견디기 쉽지 않은 시간도 버틸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회상했습니다.

터닝포인트 제주도 여행

2014 금새록은 제주도 여행을 떠났습니다. 대학교 때는 오디션을 많이 보지 않았는데 다름아닌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바빠서였다고 합니다. 졸업할 때까지 철이 없었는데, 2014년 11월 혼자 제주도 여행을 하며 달라졌다고 해요.

 

금새록은 "이전까지 전 혼자 잘 못다녔는데 엄마와 언니가 혼자 가보라고 권했다. 도착 첫날 한끼도 못먹고 계속 걸으며 많이 생각했다. 그렇게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처음이였다 ‘나는 언제나 혼자였구나’, ‘그러나 내 생각보다 난 강하구나’하는 걸 깨달았고, 그 시간이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다. 내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알게 됐고, 내 생각을 솔직하게 다른사람에게 전달하는 능력도 생겼다"고 털어놨습니다.

 

금새록 다양한 아르바이트 알바 경험 배우의 밑거름

금새록은 대학교 1~2학년 땐 학교에서 밤새 연극 연습을 하느라 바빴다고 하는데요. 3학년 때는 아르바이트를 더 많이 했는데, 부모님께 받은 것이 너무 많아 본인 스스로의 힘으로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해 볼까 하는 생각이었다고 합니다.

 

금새록은 "돌이켜 보면 너무 빨리 안 받기 시작한 거 같다. 처음엔 영화관에서 일했는데 일하고, 집에 와서 자기 바빠서 정작 오디션을 볼 시간 조차 없더라. 이후 유상무 선배가 하는 카페에서 일했는데, 김수로 선배가 하는 카페에서 시급 천원을 더 주겠다고 해서 스카우트돼서갔다.  예복 웨딩, 아파트 모델하우스 안내, 박람회 판매원도 해봤고, 나중엔 연기학원 조교도 했다. 서비스업을 많이 했는데 자립심을 키우기엔 좋은 거 같고 사람 대하는 법도 알게 됐다"고 고백합니다.

 

금새록(좌) 진기주(우) 사진

금새록 진기주 구별방법? 닮은꼴 누가 누구야?

배우 진기주와 금새록은 네티즌들도 헷갈릴 정도로 닮은꼴 스타로 늘 회자되곤 하는데요. 두 배우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은 같은 사람인줄 착각할 정도입니다. 나름의 구별법은 조금 둥글둥글하고 귀여운 느낌이 금새록이고, 조금 더 이목구비가 뚜렸하고 진한 느낌은 진기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금새록 프로필

이름 금새록 (본명 琴새록)
나이 1992년 9월 6일 생
대구광역시 동구
몸무게 49kg,
고향 대구광역시 동구
가족 부모님, 언니 금강산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새로운 로고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혈액형 B형
데뷔 2011년 광고 나이키 우먼레이
소속사 UL 엔터테인먼트



금새록 '독전'에서 인상 깊은 연기, 변신을 거듭하는 배우

금새록은 영화 ‘독전’에서 롯데리아 소녀로 출연, 소녀 수정 역을 맡아 극중 파격적인 패션과 초커, 망사 스타킹 등의 비주얼과 인상적인 연기로 대중에게 각인 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독전’은 13일까지 500만 관객 이상을 모으며 흥행 기록을 남겼고 또한 그동안 충무로에서 ‘청불의 절대적 기준’이라 할 수 있는 여성의 가슴 노출 장면도 포함됐지만 19세 이상이 아닌 15세 관람과 판정을 받아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금새록은 자신이 가진 강점에 대해 "우선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서 다양한 이미지들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것들을 잘 만들어 가면 또 다른 깊이감이 생기지 않을까 싶다. 제 연기를 잘하고 이미지적으로도 변신을 할 수 있으면 기쁠 것 같고, 중심이 있는 배우이고 싶다. 제가 어떤 시청자 관객 단 한 명에게라도 울림을 느낄 수 있는 힘이 있으면 좋겠다”는 포부를 밝혀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배우 고윤정은 데뷔 전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처음 이름을 알렸죠! 이후 롯데리아, SK텔레콤 광고를 통해 두각을 드러냈으며, 20

byul2.tistory.com

탕준상 나이 키 본명 및 국적 말레이시아 화교 아버지 탕씨의 비밀

 

탕준상 나이 키 본명 및 국적 말레이시아 화교 아버지 탕씨의 비밀

탕준상 나이 키 본명 및 국적 말레이시아 화교 아버지 탕씨의 비밀 배우 탕준상은 2010년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로 데뷔해 영화 '나랏말싸미', tvN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