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지석 나이 키 프로필 및 유인영 15년 여자친구 사연 결혼 생각(형 김반석)

by 아는것이 힘 2021. 6. 4.
반응형

김지석 나이 키 프로필 및 유인영 15년 여자친구 사연 결혼 생각(형 김반석)

 

배우 김지석은 2001년 5인조 댄스그룹 리오 1집 '그대 천천히'로 가수로 먼저 데뷔 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러나 리오가 헤체되어 연기자로 전업하게 된 것입니다.

 

어린 시절 교육열이 높았던 김지석 부모님에 의해 형과 함께 영국에서 중고등학교 브래드필드 컬리지를 다니다가 고등학교 3학년 귀국 후 경복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지난해 '14년째 유인영을 좋아한 김지석'이라는 글이 화제가 되기도 했고 달달한 기류를 풍기기도 했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김지석의 숨겨진 사연에 대해 조금더 알아보도록 하죠!

 

김지석과-유인영의-화보-사진
tvn'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김지석의 친형 김반석 씨.

김지석 형 김반석

과거 tvN '뇌섹시대- 문제적남자'에는 지인특집 세 번째 순서로 꾸며져 김지석 친형 김반석 씨가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죠. 이날 김지석은 IQ 150을 가진 이장원의 독주를 막기 위해 또 다른 IQ 150을 지닌 친형 김반석을 지인으로 초대한 것인데요.

 

진정한 '뇌섹남' 조건을 갖춘 김지석의 형 김반석은 고등학교 재학 당시 영국 수학 올림피아드 금상을 수상한 인물로, 옥스퍼드 수학과에 수석 입학한 사실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지석은 형 김반석 직업에 대해 현재 홍콩의 미국 투자 회사에서 아시아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14년전-mbc'만원의행복'에-출연한-김지석과-유인영의 모습
JTBC '더 로맨스' 당시 김지석과 유인영

김지석 여자친구 유인영

 JTBC ‘더 로맨스’를 통해 주목을 받았던 김지석 유인영 두사람은 달달한 기류를 풍기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응원을 받게되는데요.  2007년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에서 처음 만난 유인영과 김지석은 2020년 현재 ’더 로맨스’로 달달한 감정을 내뿜습니다.

 

과거 유인영이 MBC ‘만원의 행복’에 출연 때, 유인영의 미션을 김지석이 적극적으로 도와주는가하면, 직접 "유인영에게 마음 있는 것 맞다. 열애설 나고 싶다"고 밝히는 모습까지 공개 된 바 있습니다. 특히 김지석이 고정으로 있는 tvN ‘문제적 남자’에 유인영과 함께 출연한 김지석은 "친구 이상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 서로의 타이밍이 안 맞았던 것 같디"고
 말하며 쑥쓰러운 모습을 보이죠.

또 2020년 4월 방송된 JTBC ‘더 로맨스’를 통해 김지석이 직접 유인영을 섭외하면서, "인영이가서 설마 나한테 남자로서의 감정이 10-20% 없겠냐"고 말하며 인천 바다로 추억여행을 떠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2017년 유인영은 tvN '인생술집'에서 김지석에 대해 "주위에서 연인으로 오해를 많이 받았다. 워낙 친해 가족같은 관계다"라고 말한 바 있으며,  지난해 더 로맨스'에서는 "계속 오빠(김지석)를 좋아하고 있었지만 서로 타이밍이 맞지 않았던 것 같다"는 속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짝사랑 힘든데 14년이나", "유인영 안좋아하는게 이상", "곧 결혼 각", "유인영은 알면서 회피하는 것 같고 김지석은 진짜 좋아하는데, 유인영을 아니까 말은 안하는 것 같다" 등 두 사람에 대한 추측을 이어가며 관심과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김지석 프로필

나이 1984년 4월21일 생
181cm
몸무게 71kg
본명 김보석
고향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학력 경기초등학교, 브래드필드 칼리지, 경복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사범대학 (독일어교육·영어교육 학사), 경희대학교 
가족 아버지 김온양, 어머니, 형 김반석, 남동생
종교 개신교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혈액형 AB형

 

 

김지석 결혼 언급

최근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김지석은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특히 김지석은 결혼식을 한다는 팬에게 "사회를 보겠다"라고 외쳤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지석은 하석진, 이장원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며 이 과정에서 "난 사랑하고 싶다"라고 말하고, 하석진은 "누군가를 만나야 하는데 이제는 결혼까지 생각해야 한다"라며 결혼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는데, 좋은 소식 들렸으면 하네요!

 

이번 포스팅에는 김지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래에도 흥미로운 포스팅들이 많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김건모 장지연 피아니스트 나이 및 신혼집 예비 아내 재산 어마어마

 

김건모 장지연 피아니스트 나이 및 신혼집 예비 아내 재산 어마어마

가수 김건모와 피아니스트 장지연이 내년 1월 30일 결혼 사실을 알리며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피아니스트 장지연 미모의 재원! 어떻게 만나게 됐나? 김건모 아내 될 장지연 피아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