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혜은이 나이 프로필, 전 남편 김동현 이혼 이유, 자녀 아들 딸 비화

by 아는것이 힘 2021. 6. 7.
반응형

혜은이 나이 프로필, 전 남편 김동현 이혼 이유, 자녀 아들 딸 비화

 

가수 혜은이는 5살 때 아버지의 권유로 처음 노래를 시작했습니다. 노래를 하며 아픈 아버지와 어머니를 대신해 집안의 가장 노릇을 하며 힘들게 살았다고 하죠.

 

이후 1975년 '당신은 모르실 거야'로 데뷔한 혜은이는 당시 폭발적인 가창력과 미모로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얻게 됩니다. 하지만 혜은이는 첫번째 남편 최정수와의 이혼 그리고 탤런트 김동현과 재혼 이후 현재 가치로 따지면 200억에 달하는 빚을 갚느라 고생을 한다는 소식이 들리는 등 순탄하기만 한 삶은 아니었는데,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혜은이-김동현-부부의-결혼식-당시-사진-웨딩드레스를-입은-모습
혜은이와 남편 김동현의 결혼식 당시 사진

혜은이 첫번째 남편 최정수 이혼과 재혼

가수 혜은이는 1984년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최정수 사업가와 결혼소식이 들렸습니다. 이때 이미 5개월 된 딸을 임신한 상태의 속도위반 결혼이어서 당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하지만 1988년, 성격 차이를 문제로 결국 이혼하고 되게 마는데요. 혜은이의 딸 최정문양은 전남편 품으로 가게 됩니다.

 

혜은이 김동현 재혼 그리고 이혼 이유

이후 1990년 혜은이는 탤런트 김동현과 재혼소식이 들립니다. 당시 김동현은 초혼이었기 때문에 김동현 집안의 반대가 극심했다고 전해졌지만, 김동현의 적극적인 구애로 결국 1990년 결혼에 골인합니다. 하지만 결혼 이후 김동현이 사업이 계속 실패하면서 혜은이가 보증까지 서고, 사기 사건 때문에 굉장히 고생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죠. 한때 빚이 현재 가치로 환산하면 200억 가까이 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앞서 살펴본대로 혜은이는 전남편 최정수 씨와의 사이에 딸이 한 명 있으나 전남편에게 양육권이 있고, 김동현과의 사이에는 아들 김민석 군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2019년 7월 혜은이 김동현 부부의 이혼 소식이 들려옵니다. 이후 혜은이는 재혼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못밖는 모습을 보여주죠.

이혼 사유

과거 TV 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탤런트 김동현이 출연해 가수 혜은이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헤어졌다고 밝혔는데요. 김동현은 "나 때문에 힘들어하는 게 너무 보이니까. 고맙고 미안한 영원한 나의 사랑"이라며 이혼 사유를 전했습니다.

 

 

혜은이 과거 사진
혜은이의-과거-리즈-시절-방송에서-열창중인-모습
혜은이 리즈 젊은 시절 사진

혜은이 프로필

나이 1954년 8월 15일생
고향  제주도 북제주군 제주읍
158cm
몸무게 58kg
본명 김승주
가족 사촌 누이동생 김승미, 슬하 자녀 1남 1녀
학력 대전선화초등학교, 호수돈여자중학교, 호수돈여자고등학교
종교 개신교

 

 

혜은이 자녀 딸 최정문과의 재회

혜은이 남편 김동현은 방송을 통해 과거 잘못을 뉘우치며 "아내에게 평생 갚으며 살 것"이라고 밝혔는데 남편의 보답은 혜은이가 전 남편과 이혼하며 떨어졌던 딸을 다시 데려오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김동현은 "어떤 방법으로든 데려오려고 했다. 기도도 많이 했다. 프랑스에서 공부하다가 오게 되었는데 정말 행복해 하더라.  서로가 좋아하고 행복해 하는 걸 보니 좋았다"고 털어놨습니다.

 

혜은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혼을 하며 딸과 헤어져야 했던 아팠던 기억을 꺼냈는데요. 혜은이는 "어린 딸이 ‘내가 몇 살 되면 엄마한테 버스를 타고 갈 수 있어?’라고 묻더라 이후 가끔 만날 수는 있었지만 품안에서 아이를 키우지 못하는 엄마의 마음이 편할 리 없었다"고 고백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긴 했지만 남편 김동현의 노력으로 다시 딸과 함께 생활하게 된 혜은이는 오랜 시간 마음의 짐을 덜어내고 밝은 모습으로 지내게 됐다고 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혜은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래에도 흥미로운 포스팅들이 많이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한 도경완은 장윤정과 결혼에 골인, 지난 2014년 첫째 아들 연우의 탄생 순간을  ‘슈돌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