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동휘 프로필 나이 키, 여자친구 정호연 근황과 안경 패션 철학

by 아는것이 힘 2021. 6. 8.
반응형

이동휘 프로필 나이 키, 여자친구 정호연 근황과 안경 패션 철학

 

배우 이동휘는 2013년 영화 남쪽으로 튀어로 29살로 비교적 늦은 나이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류동룡 역할을 맡으며 인상적인 연기와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게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이동휘가 늦은 나이에 데뷔한 비하인드스토리, 여자친구 정호연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숨겨진 사연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배우 이동휘 나이 29살 비교적 늦은 데뷔 왜?

이동휘는 비교적 늦은 나이인 29살에 연예계에 데뷔한 드문 케이스 입니다. 나름대로 아카데믹한 과정을 밟았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이동휘는 20대 초반 데뷔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장 나가 뭘 해야하지?' '배역이 있다 한들 떳떳하게 연기할 수 있을까?'란 물음에 쉽게 답할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어떻게 나오는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초조해 하지 않았다고 해요.

또 이동휘 집안의 반대도 있었는데, 그는 "집안 반대 때문에 아버지 퇴근 시간에 맞춰 도망도 다녔다. 나가서 하루에 영화 3~4편을 계속 봤다. 처음엔 공부한다 생각하고 보니까 미친듯이 보고 있더라. 그런 연구과정이 마무리 될 때 쯤 작품 오디션을 보기 시작했고 역할을 하나하나씩 따내기 시작했다고"고 회상했습니다.

 

 

 

또한 "그렇다고 직접 소속사를 구하러 찾아가진 않았다. 자신이 없었다. 날 보고 투자를 하고 싶게끔 실력을 다지자 생각하고 매진했다. 언젠가 알아봐줄것이란 믿음은 있었다. 그러던 중 심엔터테인먼트에서 연락이 왔고, 꿈만 같았다. 그것도 김윤석 선배님이 계신 회사라니 놀라웠다. 앞서 7개 정도 회사에서 연락이 왔는데 그림을 크게 그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기다리면 기다릴수록 더 큰 회사가 올 거라 믿었다. 경이로운 경험이었고 믿기 힘든 순간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렇게 김윤석, 유해진, 엄정화, 엄태웅 주원 등 연기 잘하는 쟁쟁한 배우들과 한솥밥을 먹게 되었는데요. 이후 '감시자들' '집으로 가는 길' '밤의 여왕' '타짜-신의 손' 등 작품에 연달아 캐스팅되며 입지를 다졌습니다. 이에 대해 이동휘는 운이 좋았다고 표현했는데요. 그는 "딱 3년 봤다. '내가 나중에 70~80세가 됐을 때 이 3년을 후회하지 말아야지'란 심정으로 영화사 찾아가서 미친듯이 프로필을 돌렸다. 한 250군데 돌렸는데 전화온 곳이 15군데 밖에 안됐다. 그 중 아홉 작품을 했으니까 운이 좋았던 것이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제는 데뷔를 반대했던 부모님도 이동휘의 든든한 팬이 됐다고. 

 

이동휘-정호연-커플의-일본-여행-당시-사진
이동휘 정호연 일본 여행
이동휘 정호연 커플 사진

 

 

이동휘 정호연 열애 인정과 공개 연애

이동휘 여자친구는 모델 정호연으로 공개연애 중이죠.

이동휘는 85년생, 여자친구 정호연은 94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9살 차이가 납니다. 이동휘는 지난 2016년 모델 정호연과 열애설이 떴고 열애 사실을 쿨하게 바로 인정합니다.

지난 2017년 이동휘 여자친구 정호연과 일본 여행이 공개됐는데, 두 사람은 각자 SNS를 통해 서로를 찍어주며 사진을 공유해 애정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정호연은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에서 공동 준우승을 차지하며 모델계에 입문한 이후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등 해외 4대 콜렉션에서 활발히 활약했고, '2019 아시안모델 어워즈'에서 모델부문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했으며, 2017년부터 '모델스닷컴' 4년 연속 톱50 모델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또 정호연은 황동혁 감독이 연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에서 여주인공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배우까지 활동영역을 넓힌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동휘 프로필

나이 1985년 7월 22일 생
179cm
몸무게  68kg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가족 부모님
데뷔 2013년 영화 남쪽으로 튀어
소속사 키이스트

이동휘-포마드한-장발머리에-안경을착용하고-검은색수트로-코디를-한-모습
이동휘 장발 머리 안경 포멀한 코디

이동휘 안경 패션 센스와 철학

최근 이동휘 머리 스타일은 장발이었다가 짧게 다듬은 헤어 컷으로 변모했는데요. 머리를 자른 이유에 대해 "냉면 먹을 때 씹혀서"라고 고백해 웃음 짓게 했습니다. 한편으 이동휘는 ‘노래 잘하는 배우’로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MSG워너비로 다수의 여성 팬을 양산하고 있기도 하죠.

 

긴 머리와 짧은 머리, 연기와 노래, 다양한 매력 덕분일 겁니다. 특히 이동휘는 패션 센스와 스타일이 좋기로 유명한 패셔니스타입니다. 머리를 자르기전까지 장발을 유지하며 볼 수 없던 마초미까지 보여줬죠.


이동휘는 ‘모자’와 ‘안경’으로 자주 스타일링 하는 모습을 볼수 있죠. 이동휘의 안경은 그라픽플라스틱 am, 모스콧 렘토쉬 등 아넬형 안경을 자주 착용하며 모자 역시 다양한 컬러의 볼캡과 비니, 페도라 등을 활용하여 그의 스타일링을 톡톡히 살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모자, 안경 등 컬러 포인트도 놓치지 않는데, 주로 상의의 디테일 컬러와 맞추거나 그 밖의 패션 소품 및 악세서리 컬러와 매치하는 등 위트와 유니크함, 센스까지 갖춰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링을 선보입니다.

평소 스트레스 해소는 '패션'으로 한다는 이동휘는 "옷 생각을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그 옷과 이 옷이 만나면 조화롭겠다'하는 생각을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특히 비싼 것보다 빈티지 샵을 다니는 걸 좋아한다"고 귀띔했습니다. 또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할 생각은 없고 만들어진 옷을 코디해 입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동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래에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들도 많이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이용진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속초 960 횟집 월매출 1억 대단

 

이용진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속초 960 횟집 월매출 1억 대단

이용진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속초 960 횟집 월매출 1억 대단 2004년 웃찾사를 통해 데뷔한 개그맨 이용진은 최근 예능감을 보여주며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개그맨 이용진 나이 1985년 1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