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장항준 아내 김은희 프로필 나이 자녀 및 연봉 수입 어마어마하네

by 아는것이 힘 2021. 6. 10.
반응형

장항준 아내 김은희 프로필 나이 자녀 및 연봉 수입 어마어마하네

 

장항준 감독과 김은희 작가는 지난 1998년 결혼했고, 슬하에 자녀로 딸 윤서 양을 두고 있습니다.

장항준은 '유명 작가의 남편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항준입니다'라고 본인을 소개할 정도로 김은희는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스타 작가 반열에 올랐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 수입, 결혼 스토리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항준은 김은희 몸매보고 결혼했다?

과거 장항준 감독은 아내 김은희 작가와의 첫만남에 대해 설명할때 "몸매가 되게 좋았다. 일을 가르치며 가까워졌고 술도 마시게 됐다"고 반전매력에 대해 밝힌 바 있는데요. 장항준 감독은 얼굴, 몸, 가능성, 패션센스 등의 항목으로 신부감을 추려냈는데 아슬아슬하게 김은희 작가가 우승해서 결혼하게 됐다고 합니다.

 

 

장항준 가족사진

김은희 작가 원고료 연봉은?

지난 3월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레코드샵’에서 윤종신은 "아내가 본인의 수입의 몇 배냐"고 묻자 장항준 감독은 "물밀듯이 밀려온다. 목돈이 들어왔을 때 이걸 어떻게 활용해야 할 지, 수입을 어떻게 관리할 지 고민했다. 김은희씨 통장을 내가 관리한다"라고 밝힌 바 있죠.

장항준은 아내 카드를 쓰는 것은 김은희 작가가 많이 벌고, 왠지 자신의 돈을 쓰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김은희 카드로 지인들을 만날 때 술값과 밥값을 낸다고 재미있게 말하더군요. 

 

실제로 스타 작가의 경우 1회당 원고료가 1억원에 육박한다고 알려진 바 있으며, 16부로 환산할 경우 어마 어마한 금액입니다.

 

장항준은 "김은희가 경제적으로 많이 성공한 분이다. 아내의 카드로 지인들의 경조사를 챙긴다. 이름은 내 이름만 써서 선물을 보낸다. 이어 "아내는 먹고 자고 쓰고 밖에 안 한다. 글 쓰는 걸 너무 좋아한다. 아내가 새벽에 회의를 할 때 카드 문자가 온다. 그러면 그 문자를 보고 항준이 오빠가 어디서 신났나보다. 그냥 회의 하자라고 이야기한다"고 고백합니다.

장항준 감독은 아내 김은가 자신의 소비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고 해요. 자신을 많이 믿기 때문에 시가, 처가 등 모든 집안일들을 신경 안 쓰이게 하고 있다고 하며, 아내가 경제적 금치산자였을 때부터 한 것이고 아주 오래전부터 해왔던일이라고 하네요.

특히 장항준은 자신이 충분히 받을 만하다라는 생각이 들 것이라고 강조했는데요. 자신이 김은희 작가가 일에 열중할 수 있게 도왔고 대중문화에도 큰 이바지를 한 거라고 유머 섞인 말로 셀프 칭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대부분 수긍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 사진

장항준 프로필

나이  1969년 9월 17일
172cm
학력 휘문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직업 영화 감독, 작가, 배우
와이프 김은희(1998년 결혼)
자녀 슬하 딸 장윤서
데뷔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

김은희 프로필

나이  1972년 
학 력  배화여자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직 업 각본가
배우자 장항준 
데뷔  2006년 영화 그해 여름

 

 

장항준 딸 윤서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 자녀 딸 장윤서

장항준은 한 달에 한번 학교를 빠지고 딸과 현장체험학습을 한다고 밝힌 바 있는데, 위에 사진은 그때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그는 “북촌 서촌 등 서울 곳곳을 다니며 먹고 싶은 것 실컷 먹고 즐겁게 논다. 인생을 여름방학처럼 즐기고 사는 것이 가훈이다. 그렇게 살고 있다”고 소신을 밝혔는데요.

장항준은 요즘 딸이 나처럼 영화감독을 하고 싶다고 한다면서 딸이 공부를 잘할 거라고 생각 안 한하고 진짜 두려워하는 건 딸이 공부를 못한다고 속상해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사교육에 매달리지 않는 교육관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 부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래에도 흥미로운 포스들이 많으니 확인바랍니다.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한 도경완은 장윤정과 결혼에 골인, 지난 2014년 첫째 아들 연우의 탄생 순간을  ‘슈돌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