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전현무 이혜성 프로필 나이 키 집안, 서울대 수석 비결, 결혼 계획?

by 아는것이 힘 2021. 6. 11.
반응형

전현무 이혜성 프로필 나이 키 집안, 서울대 수석 비결, 결혼 계획?

 

전현무와 이혜성은 2019년 11월부터 공개 연애 중입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한 후 KBS 2TV '연예가중계' KBS 1TV '도전! 골든벨' 등을 진행하며 얼굴을 알렸죠. 특히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 수석출신에 수능은 단 3개 틀렸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돌연 4년만에 퇴사를 해 잡음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혜성과 전현무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전현무와-이혜성은-밥퍼-봉사-활동을-마치고-다정한-포즈로-사진을-찍은-모습
전현무와 이혜성 밥퍼 봉사 사진

이혜성 아나운서 전현무와 공개 열애 고충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KBS에서 연예정보 프로그램을 진행하던 당시 열애설을 직접 전해야 했던 때 직접 자신의 입으로 그 소식을 전하는 것이 조금 난감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혜성은 “KBS 내부인들이 알고 있는 것 같았다. 숨긴다고 숨길 수 있는 게 아니라서 이야기를 했다. 비밀 연애 당시 그분이 나름대로 첩보작전을 한다고 방송에 노출된 차를 말고 다른 차를 장만했다. 그런데 가져온 차가 새빨간 SUV다. 누가 봐도 ‘나 전현무다’ 광고하는 차였다. 그때 누군가가 ‘너 빨간 차 있냐’고 물어봤다고 하더라. 며칠 뒤에 귀엽게 검은색으로 랩핑을 해왔다”고 비밀 열애 고충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또 이혜성은 전현무와의 SNS를 통한 애정 표현에도 어려움이 있다고 털어놨는데요. 이혜성은 “인스타그램에 제가 베이킹하거나 요리한 사진을 올리면 전현무씨가 제일 먼저 '좋아요'를 누르고 싶어하지만 기사가 나오니까 조심하게된다. 원래부터 요리를 좋아해서 올린건데 요리한 사진을 올리면 ‘신부 수업하는 것 아니냐’는 말이 나와 그냥 우리끼리 좋아하자고 하고 만다”고 고백했습니다.

 

 

이혜성 서울대 합격 본인 피셜

이혜성의 서울대 수석 비결

이혜성은 초등학교 때부터 성공한 커리어우먼이 되고 싶었는데 한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이 많지만 그 당시에는 정말 공부밖에 생각을 못했다고 했는데요. 이혜성은 초등학교 6학년에서 중학교 1학년 가는 시기에 출세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공부에만 올인해야겠다는 마음이었답니다. 하루 공부 시간은 16시간이었다고.

 

이혜성은 "스톱워치를 이용해 공부 시간을 측정했다. 딱 16시간을 찍었을 때 자러 갔다. 밥 먹고 씻고 이동하는 시간 빼고 순수 공부 시간만 16시간이었다. 스톱워치를 이용해 공부 시간을 측정했다. 딱 16시간을 찍었을 때 자러 갔다. 밥 먹고 씻고 이동하는 시간 빼고 순수 공부 시간만 16시간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공부와 얽힌 웃지 못할 일화도 꺼내놓은 이혜성은 "중학교 때 새벽 서너 시까지 계속 토플 리스닝 공부를 했다. 그때 몸이 안 좋았나보다. 아빠가 걱정돼서 재워야 한다고 불을 강제로 껐다. 공부를 못하게 하니까 스탠드 위에 이불을 천막처럼 만들어서 그 안에 들어가서 공부했다"고 오로지 공부에만 열중했던 학창시절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이혜성과 전현무 kbs 라디오 다정한 모습

전현무 프로필 

나이 1977년 11월 7일 생
173cm
몸무게 77kg
학력 서울영도초등학교, 신목중학교,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영어영문학
가족 부모님, 사촌 여동생 전희영, 5촌 조카 박로이, 큰아버지 전무식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카투사
종교 무종교
혈액형  B형
소속사 SM C&C

이혜성 프로필

나이 1992년 11월 26일 생
키  163cm
몸무게 41kg
학력 안곡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경영학, 식품영양학
고향 경기도 고양시
소속사 M C&C

전현무 나이 1977년 생, 이혜성 나이 1992년 생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5살이 납니다.

 

전현무 집안 화제

전현무의 큰아버지는 한국 최고의 이론화학자이자 불 박사로 유명했던 전무식 박사로 알려졌으며, 전현무 아버지는 경영학 전공한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전현무와 사귀고 이혜성 비호감, 여우짓 등의 말이 일부 네티즌들의 입에 오르내리기도 했는데, 이는 이혜성이 kbs 아나운서 시절 연차 부당 수령으로 감봉 징계를 받은 것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이혜성-고등학교-3학년-수능-수험표-사진-지금과-똑닮은-모습
이혜성 과거 고등학교 3학년 수험표 사진

이혜성 퇴사 후 전현무 결혼 임박설?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한 뒤 4년만인 2020년 퇴사한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이혜성의 퇴사와 함께 퇴사 이유에 대한 소문은 무성했는데요. 특히 2019년 11월 열애 중임을 인정하고 6개월째 공개열애 중인 방송인 전현무와의 결혼설이 불거집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전현무와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 퇴사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전현무와 이혜성은 국제 NGO 다일공동체 밥퍼나눔운동본부 밥퍼 봉사를 조용히 가서 했다는 소식이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혜성 측은 “두 사람의 결혼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고 이후 이혜성은 프리로 전향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한 도경완은 장윤정과 결혼에 골인, 지난 2014년 첫째 아들 연우의 탄생 순간을  ‘슈돌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