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혼자산다 김사랑 나이 몸매 동안 비법 공개

by 아는것이 힘 2017. 6. 23.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배우 김사랑이 출연해 나이를 잊은 듯한 외모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사랑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발에서 시작되는 건강비법과 신들린 마사지볼 컨트롤을 보여주는가 하면 생마늘을 이용한 독특한 아침 식단을 공개하는 등 자기관리의 전부를 오픈하는 모습을 보여줘 더 큰 호응을 이끌어 내는 것 같습니다.



프로필


올해 김사랑 나이 1978년 1월 12일 생으로 딱 40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키 173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


김사랑 학력 대학 광영여자고등학교, 용인대학교 국악학 학사, 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데뷔 2000년 미스코리아 진


가족 남동생 김대혜


종교 개신교


그럼 지금부터 그녀의 일상과 건강관리 방법을 자세히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김사랑은 마사지 볼로 등 마사지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가하면 사용법과 효능을 설명하며 자기관리법을 아낌없이 설명했습니다. 마사지를 하면서 신들린 마사지볼 조정 능력은 그녀가 얼마나 이 운동을 많이 하는지 알 수 있더군요.



나혼자산다 김사랑 아침 식사로 토스트를 정말 맛있게 먹던데 알고 보니 먹고 있는 토스트가 생마늘을 빵에 갈아서 먹는 독특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그 맛이 어떨지 궁금하더군요. 


또 취미로는 프랑스 자수를 놓는 모습입니다.



용인대학교 국악과 출신으로 가야금을 전공한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되어 2001년 대한민국 대표로 미스 유니버스에 출전했었죠.



2001년 드라마 ‘어쩌면 좋아’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그녀는 이후 ‘미나’,  ‘연인들’, ‘정’, ‘천년지애’, ‘천년의 꿈’, ‘이 죽일 놈의 사랑’, ‘왕과 나’, ‘도쿄 여우비’, ‘시크릿 가든’,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또한 영화 ‘남자 태어나다’, ‘남남북녀’, ‘누가 그녀와 잤을까?’, ‘라듸오 데이즈’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으며 미스코리아 출신인만큼 ‘황금비율’ 몸매로도 유명합니다. 그녀는 지난 2015년 방송된 tvN ‘명단공개’에서 ‘심쿵해! 가장 예쁜 몸을 가진 미녀스타’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김사랑 몸매 신체 사이즈는 34-24-34의 핫바디를 자랑합니다. 



특히 김사랑 집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미니멀리즘의 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의 집 구석구석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방송을 통해 나오는거라 더 시선을 모으게 되는데 그녀의 집은 미니멀하게 꾸며져 있어 깔끔한 성격을 짐작하게 합니다. 이와 함께 그녀의 옷방과 액세서리방도 포착됐는데 의류매장을 방불케 하는 어마어마한 스케일로 보여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과거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자신의 몸매 관리에 대해 ‘야식금지, 하루 두 끼 식사’를 지키고 있다고 고백한 적이 있죠. 


그녀는 “아침에 일어나서 먹고 5~6시 정도에 먹는데 저녁은 샐러드 종류로 먹는다. 그렇게 안하면 계속 관리하기가 힘들다”며, 헬스와 요가를 병행해 일주일에 두 세 번은 꼭 운동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나혼자산다를 통해 보니 이렇게 자기관리가 철저하니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할 수 있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