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손나은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 어마어마한 집안

by 아는것이 힘 2017. 6. 28.


손나은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


에이핑크 손나은의 동생이 미모의 프로골퍼인 손새은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미녀 자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간아이돌'에는 컴백한 그룹 에이핑크가 출연, MC 데프콘과 정형돈의 환대를 받는 과정에서 드러났는데요.




데프콘이 손나은에게 "동생이 프로골퍼 손새은이다. 요즘 잘 나가지 않냐. CF도 찍었더라"고 동생 얘기를 꺼내자, 손나은은 "어떻게 알았냐"고 놀라면서 시선을 끌었습니다.


프로필을 보면 손새은 나이 1997년 11월 생으로 94년생 으로 누나보다 세 살 아래이며 손새은 키 175cm로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합니다. 학력은 건국대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출신


경력을 보면 2012년 제24회 서울시협회장배 학생골프대회 여중부 단체전 2위, 2013년 제24회 스포츠조선배 전국 중고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8위, 같은 해 제1회 SR30배 한국 중고등학교 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3위 등 수상 기록을 가지고 있는 유망주입니다.


놀라운 사실이 더 있는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손새은은 실력 뿐만 아니라 175cm로 알려진 큰 키, 뛰어난 외모 등으로 팬들 사이에서 '미녀골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골프팬들에게 손새은은 플레이보다 광고 모델로 유명한데요 그녀의 스타성을 미리 알아본 타이틀리스트가 그녀를을 광고 모델로 낙점한 것입니다.



손새은의 이름을 모르는 골프팬들이라도 골프 중계 도중 등장하는 타이틀리스트 광고의 메인이라서 얼굴이 익숙한 분들이 많을텐데요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데 스윙 폼은 프로 같은 미녀 모델'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손나은이 부유한 집안의 딸이라는 사실도 새삼스럽게 재조명되고 있기도 한데요.



나은은 어렸을 때 미대 입시를 준비했었다고 하는데 손나은의 엄마가 미술관 관장으로, 어머니가 관장이니 자연스럽게 꿈을 꿀 수 있었겠죠. 또 손나은 아버지는 교수로 전해집니다. 어렸을 때부터 압구정에 살았다고하며 학교는 청담고를 나왔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정말 부유하게 자란 것이죠. 동생 피지컬이 대단하고 유망하니 앞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