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승수 나이 부인 결혼 이혼 유부남 루머

by 아는것이 힘 2017. 8. 7.
반응형


탤런트 김승수는 1997년 MBC 공채 탤런트 26기로 연예계에 데뷔합니다.


당시 27세 나이로 남들에 비해 늦게 데뷔한 편이었는게 그 이유가 데뷔 하기전 경기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한 후 과 선배들과 계절 스포츠 캠프와 같은 행사를 주로 하는 스포츠 이벤트 사업을 하다가 연기자로 전향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사업을 시작했을 당시 그런 사업이 별로 없었기에 굉장히 잘 되고 있었지만 어느 날 TV에서 공채 탤런트를 채용한다는 공고를 보고 지금이 아니면 연령 제한에 걸려 시도조차 못할 것 같아 도전했다고 하네요.


잘 나가던 사업을 그만 둔 데다가 불확실했던 미래에 인생을 걸었으니 집안에서는 미친놈 취급을 받았다고 하는데 지금은 연기자로 대성해 꾸준히 활약하고 있으니 가족들이 흐뭇할 것 같습니다. 


배우 김승수 프로필


 김승수의 나이 1971년 7월 25일 생 올해 47세.


신체 키180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


학력 경기대학교 체육학 학사


가족 관계 어머니, 누나


소속사 에이치엔터테인먼트그룹


종교 개신교




많은분들이 탤런트인 김승수 결혼 해서 자녀가 있는 것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김승수의 부인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또 김승수 이혼 혹은 재혼 관련 연관검색이 떠있기도 하죠. 그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결혼을 해서 자녀가 있는 배역을 많이 맡았기 때문에 당연히 배우자가 있을 것이라고 사람들이 여기는 것 같습니다.


그는 "사실 시간이 있으면서 나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정말 외로워야 누구를 만나는데 나의 삶은 이번주 스케줄 생각만 하기도 바빴다. 촬영장 나가면 너무 많은 사람들 만나니까 개인적으로 여자친구 만나려고 하는 외로움은 없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리고 유부남의 대한 말에 대해 그는 어떻게 생각할까요? 정말 억울하다고 하는데요 그는 "가본 적도 없고, 살면서 결혼을 생각하고 그 과정을 염두해보거나 진행해본 적도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승수는 결혼에 대해 어머니도 말씀은 많이 했지만 닥달하신다고 되는 것도 아니고, 자신이 가만히 있는 게 아니라 항상 촬영을 하니까 살짝만 다그치신다고 합니다. 미혼이라고 하니 더이상 오해는 없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