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심서연 하의실종 화보 몸매, 심서연 부상 장면 상태, 남자친구는?

by 아는것이 힘 2016. 3. 4.
반응형

심서연 여자축구 선수가 한국 호주 올림픽 진출이 걸린 경기 일일 해설로 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저도 참 좋아하는 여자축구 선수인데요

그래서 심서연 하의실종 화보 몸매, 심서연 부상 장면 상태와 남자친구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심서연 축구선수는 얼짱 여자축구선수로 널리 알려져 있고 실력 또한 뛰어나서 인기가 참 많습니다

작년 2015년 동아시아축구연맹 동아시아컵에서 불의의 오른쪽 무릎 부상을 당하면서 대회도중 하차해 많은분들이 아쉬워했죠

저도 그 부상 장면 보고 주장에 수비의 핵인데 많이 속상하더라구요 최근 심서연 선수 부상상태는 십자인대파열 진단을 받았었습니다.

지금은 많이 회복한 상태입니다. 그러니 이렇게 해설까지 나설 수 있는거겠죠!


심서연선수 남자친구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언론에 지금까지 알려진 사람은 없네요



심서연 선수 하면 화보에서 드러난 완벽한 몸매도 빼놓을수 없겠죠 포포투에서 화보를 찍었네요

이런 매력적인 분이라면 남자친구 하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거 같네요^^;



심서연 선수 포포투 화보에서 드러난 몸매 입니다.

하의실종처럼 하의가 매우 짧은옷까지 소화해버리네요 축구선수 맞나요?^^



심서연 선수는 축구대표팀 소집당시 청치마를 입어서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잘어울리는거 같네요



심서연 해설 관련 내용


'2016 리우 올림픽 여자축구'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3차전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선 

심서연이 페널티킥 허용에 탄식을 뱉었다.

심서연은 4일 펼쳐진 '2016 리우 올림픽 여자축구'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한국과 호주의 


경기에서 SBS스포츠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섰다.

이날 한국 대표팀은 팀이 0-1로 뒤진 전반 13분 페널티 박스에서 반칙을 범해 페널티킥을 내줬다.

빠르게 침투하는 상대 공격수에게 늦게 태클을 한 것.


이에 심서연은 "너무 빠르다보니까…"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심서연은 호주가

페널티킥을 성공시키자 "아…"라고 탄식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심서연은 "자꾸 공격을 당하다 보니까 처지는 분위기인 것 같은데 다같이 올라서서 


정상적인 경기를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한편, 현재 경기는 한국의 0-2로 뒤진 가운데 전반전이 진행 중이다.


지금까지 심서연 하의실종 화보 몸매, 심서연 부상 장면 상태, 남자친구, 일일 해설 내용까지 포스팅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모습 기대할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