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염경환 베트남 이민 이유와 아들 염은률 근황

by 아는것이 힘 2018. 1. 28.
반응형


염경환 베트남 이민 이유와 아들 염은률 근황


 개그맨 염경환은 고등학교 친구이자 개그맨 후배였던 지상렬과의 개그 콤비, 클놈을 결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죠. 그러나 인기가 내려오는 건 한순간이었습니다. 클놈의 해체 이후 혼자 활동을 이어갔지만 소속사와의 문제로 방송활동에 제동이 걸렸고 방송에서 그는 잊혀져 가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염경환 가족은 베트남으로 이민을 떠났습니다.


염경환 이민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그는 이왕이면 선진국으로 유학가거나 이민 가는 분이 많은데 자신은 가능성을 보고 베트남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어머니하고 친동생 둘도 다 미국에 살고 미국 시민권자라 자신이 베트남을 선택했을 때 주위 사람들이 아이러니하게 생각했다고 해요. 하지만 그는 자신의 선택을 믿는다고 베트남 이민 결심 계기를 밝힌 바 있습니다.




염경환 아들 염은률은 그가 베트남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로, 이민을 가기 전 6개월 동안 조사를 했다고 합니다. 아들인 은률이를 매번 데리고 갔고 마지막에도 의견을 물어봤다고 하네요.



아들 염은률은 "한국에 있을 때 학원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다. 그냥 가고 싶었다. 학원 많이 다니면 훌륭한 사람 된다고 했는데 지친 사람이 됐다”고 말하며 베트남 이민 후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실제로 염경환의 아들의 학교는 영어 배우기에도 좋고 수영 수업도 하는 등 베트남 수준급의 학교로 보였습니다.



염경환의 근황은 베트남에서 한국어학원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으며 TV에 자주 등장하며 익숙했던 개그맨 염경환 베트남 이민기에 네티즌의 관심과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