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성훈 나이 성형전 송지은? 알아봤더니..

by 아는것이 힘 2018. 6. 15.
반응형


성훈 나이 여자친구 송지은 썰


배우 성훈은 연예계 데뷔 전에는 수영선 수로 활동했으며 불의의 부상을 당해 관두고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 남자주인공 아다모 역으로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데뷔합니다.



 처음으로 본 오디션에서 합격한 거라 본인도 깜짝 놀랐다고 하죠. 같은 작품에 출연한 임수향이나 한혜린 등은 연기 경험이 어느 정도 있던 신인이었지만, 본인은 연기경력이 하나도 없는 일반인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인지도를 쌓은 뒤 '아이가 다섯', SBS '열애'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프로필 


나이 1983년 2월 14일 생


본명 방성훈


성훈 고향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1983년 2월 14일


가족 관계 부모님, 외동아들


신체 키 185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


학력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


데뷔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니티에 성훈 성형전 의혹을 제기하며 올라온 선수시절 사진입니다.


지금과 약간 다른 분위기인 것 같긴 하지만 10년도 넘은 오래전 사진이고 나이를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지방도 빠지기도 하죠. 성훈이 성형을 했다는 것은 억측으로 보입니다.




성훈의 여자친구 송지은?


지난 3월 성훈 송지은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져나옵니다. 두 사람은 2017년 OCN ‘애타는 로맨스’에서 연인 호흡을 맞추며 현실 커플이 됐고 이미 업계에는 둘 관련 소문이 꽤나 새어나오는 상황이라고 구체적으로 언급됐습니다.


그러나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15분만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빠르게 내놓습니다.


성훈 여친 열애설이 난 8일 오후 송지은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이제야 기사를 접했다. 팬분들도 참 놀라셨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면서 “죄송하지만 당분간은 인스타그램으로 얘기를 전해야 할 것 같다”고 해명했습니다.



또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로 많은 좋은 인연들을 만나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 모두 그 인연을 잘 이어나가고 있다. 성훈 오빠도 그중 한 분인 소중한 인연이자 친한 동료”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