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변우석 프로필 나이 학교 고향 누나 가족 성형 졸업사진 과거 스토리

by 아는것이 힘 2024. 6. 5.

변우석 프로필 나이 학교 고향 누나 가족 성형 졸업사진 과거 스토리

 

배우 변우석에게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선물 같은 작품입니다. 엄청난 팬덤을 형성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덕분에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 시켰고 뉴욕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에 큼지막한 사진이 걸리기도 했죠.

 

이에 대해 변우석은 "작품마다 열심히 한 건 똑같은데 이번에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놀랍다. 살면서 이런 순간을 또 맞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변우석 나이 프로필 학교 고향, 누나 부모님 가족, 성형 의혹 졸업사진 과거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우석-턱시도-입은-사진
변우석

변우석 데뷔전 생애

변우석은 1991년 10월 31일에 경기도 부천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경기도에서 유치원을 다니며 유년기를 보내다 어머니의 고향인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유안초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봉선중학교에 입학하여 학창시절을 보내다 3학년 때 졸업사진을 찍고, 서울 구로구의 개웅중학교로 전학해 졸업했습니다.

 

변우석의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으로, 우신고등학교에 입학한 뒤 졸업 후에 연기자의 꿈을 품고 청주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했으나, 1학년 1학기를 마친 후 휴학해 서울에서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면서 졸업하진 못했습니다.

 

현재 변우석은 누나 한명이 형제로 있으며, 가족들은 아버지의 고향인 경기도 파주시에서 거주 중이라고 합니다.

 

변우석 배우가 된 이유 계기

변우석 선재업고튀어

 

변우석은 스무 살에 모델로 데뷔하면서 여러 쇼에 서다가, 2016년 26살의 나이에 2016년 '디어 마이 프렌즈'로 브라운관에 데뷔하게 됩니다.

변우석은 이 작품에 출연하기까지 100여 차례 오디션에서 떨어졌으며, 한 달에 30번 오디션을 보기도 했다고.  

이에 대해 변우석은 "저는 고등학교 때부터 이 일을 하고 싶었다. 부모님께서 대학 가서 해도 되지 않냐고 하시기에 스무 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모델을 시작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어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았는데, 부모님께서 제가 하고 싶은 건 다 하게 해주셨다. 그러니 부모님 말씀을 그냥 들었다. 부모님은 연고도 인맥도 없는 아들이 모델이나 배우 일을 하고 싶어 하니 많이 걱정하신 것 같다. 고등학교 졸업 후 모델 에이전시인 케이플러스에서 콘테스트를 열었다. 한 번 나가보고 3등 안에 못 들면 그만두고 다른 길을 찾겠다고 마음먹었는데 운 좋게 등수에 들었다"라고 데뷔 일화를 밝혔습니다.

 

변우석 프로필

 

  • 나이 1991년 10월 31일 생
  • 신체 키 190.3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 발사이즈285~290mm
  • 고향 경기도 부천시
  • 가족 부모님, 누나(1986년생)
  • 학력 유안초등학교 (졸업), 봉선중학교 (전학), 개웅중학교 (졸업), 우신고등학교 (졸업), 청주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중퇴
  • 군대 대한민국 육군 제3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 종교 천주교 (세례명 : 프란치스코)
  •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
  • 데뷔 2010년 (모델), 2016년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배우)
  • 변우석 팬카페[바로가기]

 

변우석 MBTI는 'ESFJ' 로 'ESTP' 였는데 바뀌였다고.

변우석 성형 의혹 졸업사진 과거사진

변우석-어린시절-리즈시절-모습
변우석 어린시절
변우석-과거사진-(과사)-모습
변우석 과거사진 (과사)

 

변우석-졸업사진-(졸사)-개용중학교-모습
변우석 졸업사진 (졸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변우석 졸업사진이 올라오면서 화제입니다.

 

지금과 사뭇 다른 앳된 모습에 일부 네티즌들이   "변우석 쌍꺼풀이 생긴거냐" "변우석 성형한 거 아니지?" 등 성형 의혹을 제기하자 다수의 네티즌들은 "크면서 쌍꺼풀 짙어지는 사람 많음" "웃으면 눈 작아지는 게 지금이랑 똑같구만" "어릴 때 웃는 모습 지금이랑 똑같고 너무 귀엽다" 등 변우석의 졸업사진과 과거사진에 다양한 반응을 남겼습니다.

 

변우석 누나

 

변우석은 친누나가 한 명 있다고 하는데요.

 

'유퀴즈'에서 변우석은 "저희 누나가 모델 일을 준비했었다. 그걸 보면서 저도 '모델'일을 생각을 했다. 누나가 승무원을 할 때는 '내가 파일럿을 해볼까?'라는 생각을 했다. 누나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변우석은 남매가 살가운 모양이라는 물음에 "전체적으로 가족 분위기가 그렇다. 아빠도 사랑한다고 말씀해주시고 요즘도 뽀뽀를 해주신다. 저는 부모님에게 애정표현을 평생 받고 싶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변우석 가족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변우석-부모님-가족애-일화-모습
변우석 부모님

 

또 유재석이 "모델을 하며 집안 지원을 받았는데 악착같이 모델 일해서 갚았다고 하더라"고 질문하자 변우석은 "지원해 주셨다고 얘기했지만 사실 그럴 형편이 되지 않았다. 제가 부모님한테 '내가 나중에 성공해서 갚겠다'고 얘기를 하자 부모님도 '그래, 아들이 원하는 거니까'라며 지원을 해주신 것"이라고.


이어 변우석은 "부모님이 빚이 조금 많이 있으셨다. 집안의 금전적 문제로 떨어져 살았을 때도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원해 주시는 게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모델 일하면서 우연치 않게 큰 일을 할 수 있게 돼 돈을 벌 수 있게 됐다. 부모님 빚을 갚아드렸다. 그때 표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제가 처음 본 부모님 표정이었다"며 "어렸을 때 그런 생각하잖나. '이 큰 돈으로 다른 경험을 해 볼 수 있는데 나는 그러지 못하는 환경에 있네'라는 생각도 했다. 그런데 부모님 표정 보고 '인생에서 제일 잘한 선택이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잊을 수 없더라. 너무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다"고 털어놓으며 남다른 가족애를 드러냈습니다.

 

 

 

 

 

김재중(영웅재중) 나이 프로필 입양 부모님 누나 가족 친엄마 재산 스토리

김재중(영웅재중) 나이 프로필 입양 부모님 누나 가족 친엄마 재산 스토리 가수 김재중(영웅재중)은 2004년 동방신기 싱글 'Hug'로 데뷔, 화려한 비주얼과 출중한 노래 실력까지 갖춘며 한국과 일

byul2.tistory.com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배우 고윤정은 데뷔 전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처음 이름을 알렸죠! 이후 롯데리아, SK텔레콤 광고를 통해 두각을 드러냈으며, 20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