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동엽 나이 아내 선혜윤 아들 딸 근황

by 아는것이 힘 2017. 6. 11.
반응형

신동엽 나이 아내 선혜윤

 

신동엽은 2006년 5월 선혜윤 pd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축하해주었죠.

 

아내와 러브스토리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는데 방송국 엘리베이터에서 만났는데 전혀 못 본 얼굴이라 친한 PD에게 물어보니 신입사원이라고 말해줬다는데 그게 첫만남이었다고 합니다.

 

 

신동엽 부인 선혜윤 씨.

 

그때 아내가 정말 상큼했었다는 신동엽은 "회식 때마다 같이 어울리면서 오빠 동생으로 지냈는데 제가 술이 취하면 그 친구가 싱숭생숭할 만한 얘기들을 했었고 그것 때문에 그 친구가 많이 당황해했다"고 당시 상황을 회상했습니다.

 

그러나 당시에는 독신주의자였기에 결혼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한 후 한동안 연락을 하지 않았고 와이프는 자신을 가지고 장난친 거라 생각해서 먼저 전화를 하지 말아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만 보면 결혼을 하지 못해야 했던 것이 맞는데 어떻게 다시 인연이 됐을까요? 연락을 끊었던 당시 방송국에 남자PD와 여자PD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고 하며 그 이야기를 들은 신동엽은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았다. 그럴 줄 알았으면 대시라도 해볼 걸 후회가 밀려왔다. 며칠 후 그 친구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자 본인이 아니라고 대답해 이후 바로 프로포즈를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속이 뻥 뚤렸다는 표현이 인상적인데, 독신주의자긴 했지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사람과 결혼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 진정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나 봅니다.

 

 

 

신동엽 아내 선혜윤 씨는 MBC 예능국 프로듀서로 알려져 있죠.

 

그녀는 서울대학교 독어교육학을 전공했으며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PD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프로필

 

신동엽의 나이 1971년 2월 17일 생 47세. 부인은 1978년 생으로 7살 나이차이가 납니다. 

 

신체 176cm 몸무게 68kg

 

신동엽 고향 충청북도 제천시

 

혈액형 A형

 

학력 경복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중퇴

 

 

신동엽 아들 딸 사진인데 정말 붕어빵이고 귀엽습니다.

 

 

신동엽의 딸 신지효 양

 

 

신동엽의 아들 신규완 군.

 

 

그는 "우리 딸은 내 식성을 그대로 닮았다. 그래서 지금 내장탕도 먹고 생간도 먹을 줄 안다"고 놀라운 식성에 대해 밝혔습니다.

 

또 "아들은 나의 성격을 그대로 닮았다. 잔머리가 대단하다. 잘 놀다가도 엄마가 오는 소리가 들리면 숙제를 해야하니까 갑작스럽게 방에 들어가더니 자는 척을 한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김건모 장지연 피아니스트 나이 및 신혼집 예비 아내 재산 어마어마

가수 김건모와 피아니스트 장지연이 내년 1월 30일 결혼 사실을 알리며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피아니스트 장지연 미모의 재원! 어떻게 만나게 됐나? 김건모 아내 될 장지연 피아

byul2.tistory.com

 

정동원 아빠 재혼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수입 팩트는?

정동원 아빠 재혼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수입 팩트는? 트로트 가수 정동원은 2018년 가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눈도장을 찍었고, 2020년 1월 TV조선 내일은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