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성진우 부인 4년전 혼인신고 아내 투병 비화

by 아는것이 힘 2017. 6. 11.


성진우 부인 4년전 혼인신고 아내 투병


트로트 가수 성진우는 1990년대를 풍미한 가수였습니다. 1988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DMZ라는 이름으로 5인조 록 밴드를 결성해 친구들과 활동했으며 당시 포지션은 기타리스트였습니다.


성진우는 태진아가 직접 프로듀싱해 키운 것으로 유명한데 1집 Virgin Flight로 데뷔 후 주영훈 작사 작곡의 포기하지마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되며 상이란 상들은 싹쓸이하게 되죠.



2004년까지 5집을 발매하며 왕성하게 활동하다 2009년부터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습니다.


얼마전 성진우 4년 전 혼인신고 하고 투병 중인 아내를 돌보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목을 모았는데, 10년 전 처음 만났으며 이후 오랫동안 진지하게 만나다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당초에는 개인적인 부분도 있고 바쁜 상황이라 많은 이야기를 전하진 못하고 조심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개인적인 부분이라고 말한 부분은 뭐였을까요?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진우 아내 직업은 영어번역 프리랜서와 인터넷 쇼핑몰 사업가였습니다.


활동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시절 만난 와이프는 누구보다 든든한 응원군으로 그의 곁에 있었고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했다고 하는데요



 결혼식을 준비하던 무렵 무렵 아이를 가졌지만 임신 11주 만에 아내는 유산을 하게되고 몸을 추스르고 결혼식 이야기가 다시 오갈 즈음에 아내의 소장에서 문제가 발견되고 만 것입니다. 병명은 소장에 6cm 종양이라고 하니 암인 것 같네요.


성진우 자녀 아이 관련 아들이 있다는 소문도 있었는데 사연을 들어보니 정말 가슴 아프네요.



유산의 상처도 아물기 전에 대수술을 받고 완치판정까지 5년을 기다려야한다는 결과를 들은 성진우가 선택한 것은 혼인신고였고, 병 때문에 아픈 아내의 손을 잡고 간병하는 사이 흘러버린 세월이 4년이라고 하는데 그동안 기회가 마땅치 않아 세상에 알리지 못했던 것이죠.



아직도 재발 위험이 있어 6개월에 한 번씩 검사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 정말 힘들었겠죠.



프로필


출생 1970년 12월 16일 생 성진우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


본명 성명관


키 175cm


성진우 학력 대학? 한성고등학교 졸업 


가족관계 1남 2녀 중 장남


성진우 소속사 진아기획 (태진아 대표 사장)


종교 무종교데뷔 1994년 1집 Virgin Flight



영원할 줄 알았던 인기는 금방 식고 뒤이어 소속사와의 결별, 길었던 공백기, 사업실패, 트로트로 전향한 후에도 히트곡 하나 없이 행사장을 전전해야 했다고 하는데요 그 시간들 속에서 버텨낸 힘은 트로트가수로 다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싶은 소망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좋은 곡을 받기 위해서 여기저기 작곡가 사무실을 수없이 찾아가 신곡을 부탁하고, 매니저 대신 반짝이 무대의상 픽업을 가는 그는 언젠가는 본인에게 맞는 히트곡을 만날 날이 올거라 믿고 있다는데 앞으로 희망하는대로 좋은 날이 꼭 찾아오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