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유영 김주혁 나이차이 결혼계획과 데이트

by 아는것이 힘 2017. 6. 8.


이유영 김주혁 나이 차이 결혼 계획은?


이유영은 지난해 12월 김주혁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으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죠.



 영화 촬영이 끝난 후에도 김주혁과 이유영은 자주 연락을 하면서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것은 지난해 9월 함께 영화 일정을 소화한 뒤로 보입니다.


당시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이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에 초대되면서 두 사람이 영화제에 참석해 일정을 소화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죠. 그럼 지금부터 조금 더 자세히 이 커플에 대해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디스패치는 공식 페이스북에 김주혁 이유영의 진주 현장 사진을 올린 바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두 사람을 목격한 독자가 촬영한 것으로 지난 10월초 김주혁과 이유영은 경남 진주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당시 두 사람은 얼굴을 가리지 않고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한 냉면집에서 식사를 했는데. 특히 팔짱을 끼고 걷는가 하면 커플 운동화까지 착용, 숨김없이 당당하게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유영은 1989년 12월 8일 생이고 김주혁의 올해 나이는 1972년 10월 3일 생 17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공개 열애 중입니다.



특히 이유영 학교 이야기를 해보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로 대학교에 진학하지 않고 미용실에서 미용사 보조 일을 했다가 이후 진학했다는 일화는 유명합니다.


22살이 되던 해인 2010년에 이유영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진학하하게 됩니다. 이 때문에 같은 10학번인 배우 김고은, 박소담 등과는 동기로 아직까지 연락하며 친한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 전부다 연기파 배우로 각광받고 있죠. 



이유영은 지난달 29일 서울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OCN 드라마 '터널'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김주혁에 대해 "남자친구가 항상 조언을 해줬다"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공개 연애애 대해 "요즘은 사람들 인식이 달라졌다"며 "숨기는 것보다 당당한 모습이 더 좋아 보인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는 만큼조금 조심스러운 부분은 있다 그러나 숨기는 것보다 당당한 것이 좋아 보일 것같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미리 계획은 세우는 스타일이 아니라며 아직 계획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인 만큼 앞으로도 예쁜 사랑 이어가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