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조민기 아내 김선진 부인 CEO 위엄 졸혼 생활

by 아는것이 힘 2017. 8. 30.
반응형


조민기 아내 분은 첫사랑으로 영화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러브스토리도 참 재밌습니다. 조민기는 당시 오디션 보러 온 신인이었고 아내는 잘 나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였다고 하는데요.


아내 리즈 젊은시절 사진 미모.


아내는 "오디션 당시 테리우스 머리처럼 하고 왔다. 그 역할은 어수룩한 대학생이어야 했다. 그래서 미용실로 가 바가지 머리로 잘라 달라 했다. 그 후 '너 좀 귀엽다'고 말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럼 어디가 그렇게 좋아 결혼까지 하게 됐을까요? 김선진은 "내가 너무 싸가지가 없어 '너 걸리면 죽어' 이렇게 칼날을 갈다가 그 칼날이 없어져 버린거다. 그러는 순간 '오늘은 어디 갔지?' 이렇게 남편을 찾게 된 거다"고 답했다. "그렇게 23년 살았다"고 회상했습니다.


당시 28세 나이였다는 김선진 씨는 데이트와 관련 "현장이 데이트장이었다"며 "감독님한테 결혼한다 그랬더니 '민기랑?' 이러시더라. 다 알고 있었던 거다. 영화가 개봉하기도 전에 결혼했다. 3년 후 임신했다"고 러브스토리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조민기의 나이 1965년 11월 5일 생 김선진 나이 1966년 생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살이 납니다.


조민기 아내의 직업 및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미술교육학을 졸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이자 대학교수로 현재 끌로에뷰티샵 CEO입니다.


경력


화장품 아이시셀 런칭


샤넬, 에르메스, 디올, 지방시 메이크업 컨설턴트


건국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 대학원 교수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교수


끌로에뷰티샵 최고경영자(CEO)



조민기 부인 김선진 씨를 무명 배우였을 때 만났다고 하는데 "만약 내가 부모였으면 무명 배우와의 결혼을 반대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장모님의 신뢰로 결혼할 수 있었다.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장모님은 내 미래를 봐주셨다"고 고마워했습니다.


조민기 집안 재산이 엄청나더군요 아내도 잘나가니 뭐 당연하겠지만 클래식카 7개, 안경 800개, 셀 수 없을 만큼 피규어를 소유한 수집가입니다.



조민기 방송에서 졸혼 모습이 방송 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조민기와 김선진 부부는 365시간 '졸혼수업'이 끝나고 다시 만났습니다. "얼마 안 된 것 같지만긴 시간이 지났다"고 하자 부인은 "뭐가 길어 너무 짧아. 너무 조급했다. 노는 것에 대해 준비가 안 됐다. 앞으로는 잘 준비해야 될 것 같다. 혼자 있다는 기쁨 때문에 시간이 그냥 지나가버렸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조민기 가족 미남미녀 클래스!


조민기 아들 조경현은 유학갔다 최근 군입대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죠.


딸 조윤경은 프린스턴 대학원에 붙었다는 사실을 인스타그램에 직접 밝힌 바 있습니다.


프린스턴 대학은 미국 동부 8개 명문 사립대학을 지칭하는 아이비리그에 속하고 키플링어 매거진이 선정한 가장 가치 있는 대학 1위에 선정 될 정도로 명문입니다.


이에 앞서 미국 일리노이 주립대학교 공과대학 화학공학과를 우수한 점수로 조기 졸업했는데 조기 졸업은 상위 3%의 '우등생'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중국어와 영어를 완벽하게 구사하는 언어 능력이기도 합니다. 



아내는 혼자 있었던 시간에 대해 "내가 움직이고 싶을 때 움직인다. 365시간은 온전히 나를 위해 사용했다"고 하고 조민기는 "나는 내키지 않으면서 시작을 했다. 그녀에게 혼자만의 시간을 주고 싶었다. 내가 느낀 건 나이를 먹을 수록 내 사람이 소중하구나. 나이를 먹을 수록 내가 좋아하는 것이 소중하구나. 좋은 것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게 가족이구나라고 느꼈다"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