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강민혁 인성 시계 조공 구걸 손나은 논란 팩트정리

by 아는것이 힘 2017. 9. 6.
반응형


아이돌 그룹 CNBLUE 강민혁은 2016년 때아닌 조공 논란에 휩싸이게 됩니다. 강민혁이 SNS에 올린 손목시계 사진에서부터 시작됐는데요


그는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시계를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전 세계적으로 구하기 힘들다고 한다”면서 “무언가 이토록 갖고 싶은 게 오랜만이다. 내가 전 세계를 다 뒤져 널 갖고 말겠어”라는 말과 함께 고가의 명품 손목시계 사진을 올렸습니다.



해당 제품은 명품시계 브랜드인 파텍필립(Patekphilippe)의 노틸러스로, 시중에서 3000 만원에 가까운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이후 한 네티즌이 ‘힘들긴 개뿔, 노틸러스 검판 지금 에비뉴엘에도 있구만. 웨이팅도 필요 없고 완전 X아치네’라는 비난 댓글이 달리자 그는 해당 게시물을 빠르게 삭제합니다.


이에 대해 팬들은 강민혁의 인성 문제가 있다고까지 공격하며 게시물을 두고 갑론을박이 펼쳐지게 됩니다. ‘단순히 자신이 갖고 싶은 것을 올릴 수 있는 것 아니냐?’라는 입장과 ‘팬들에게 은근히 선물을 바란 것 아니냐?’라는 입장이 팽팽하게 맞선 것입니다.




문제의 강민혁 시계 파텔필립 노틸러스 스틸


일부 팬들은 “구하기 어렵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국내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다. 강민혁이 시계 조공을 요구하려는 의도가 아니더라도 경솔한 행동이었다”고 지적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앞서 몇몇 연예인들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통해 ‘갖고 싶다’란 식의 글을 올려 실제로 선물 받은 바가 있기에 조공을 구걸한 것 아니냐며 인성 문제로 곤욕을 치른 바 있습니다.



프로필


강민혁의 올해 나이 1991년 6월 28일  고향 경기도 고양시


신체 키 184cm, 몸무게 66kg, 혈액형 A형


가족 관계 1남 1녀 중 둘째


강민혁 학력 대학 백마고등학교→하남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11학번)


데뷔 2010년 씨엔블루 미니 앨범 'Bluetory'


소속그룹 CNBLUE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강민혁에게 김숙은 "최초 공개다. 미모의 걸그룹 멤버 S양과 함께 태국의 한 루프탑에서 고가의 샴페인을 즐겼다는 게 사실이냐"라고 물어 놀라움을 자아내게 만들었죠.


출연진들은 "S면 수지? 설현?"이라며 추측에 나섰는데 주인공은 에이핑크의 손나은이었습니다.



강민혁 손나은 루프탑에서 샴페인을 즐겼기 떄문에  MC들은 "둘이 사귀냐. 어디까지 갔냐"라고 물었고, 그는 "아니다. 같은 멤버 정신이가 손나은과 친분이 있다. 태국 공연 중 손나은과 연락을 하고 있길래 우리가 가려고 했던 루프탑 바에 손나은과 같이 갔다"라고 설명하죠.



특히 그는 "루프탑에 도착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일단 샴페인 시켜서 마셨다. 그런데 다음날 새벽 어머니한테 전화가 와 '해외 결제한 거 맞지?'라고 물으시더라. 알고 보니 한화로 200만 원의 샴페인이더라"라며 "사심이 있었다면 생색을 냈을 거다. 놀아본 놈이 노는 거다"라며 해명했지만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분들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