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장나라 나이 아버지 주호성 사건과 오빠 장성원

by 아는것이 힘 2018. 5. 20.
반응형


과거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장나라는 아버지 주호성에 속아 중국 진출했다고 밝히면서 장나라 가족 집안에 대한 비판이 거세졌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장나라 아빠 주호성은 이에 대해 '아버지에게 속아서 중국에 갔다'라고 전했더라. 자비로 선전하는 바람에 언론에서는 '폭망'이라는 단어를 쓰기도 했다, 그런데 그것이  폭망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내가 이 자리에서 꼭 들려드리고 싶은 건, 사기를 당한 것에 대한 대전제가 있다. 속인 것이고 속아준 것이다"라며 중국의 거대한 시장을 위해 한 일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 큰 성공을 했으니 단면만 보고 사람들이 욕을 했던 것입니다.




장나라 엄마와 함께 정말 미인이시죠?



 장나라는 얼마전 결혼 기사로 홍역을 치뤘는데 그 상대가 박보검인 말그대로 카더라였으며 장나라 남편 등의 연관검색도 미혼이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탤런트 장성원은 라원문화 소속사 대표로 근황이 전해지는데 과거 장성원은 “제가 27살 때 여동생이 잘됐다. 제가 그동안 오빠로서 제일 많이 들었던 말이 ‘여동생이랑 똑같이 생겼다’였는데 그 이상은 궁금해 하지 않았다”고 그늘에 가려 쉽지 않았던 연예계 활동을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프로필


장나라 나이 1981년 3월 18일 36세, 


학력 역촌초등학교, 덕산중학교, 예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


장나라 고향 서울특별시 은평구


신체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


종교 기독교


데뷔 2001년 1집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소속사 라원문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