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민우혁 아버지 직업 학교 학력 슬픈 가족사

by 아는것이 힘 2018. 5. 12.
반응형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8년전 부모님이 지인에게 사기를 당해 힘들었던 집안 이야기를 공개했었죠. 동시에 민우혁의 아버지와 직업에 관심이 쏠립니다.

 

 

민우혁 엄마 아빠 방송 출연 당시.

 

우선 민우혁 아버지 직업 정확히 말하면 건설현장에서 식당을 운영중인데 일명 함바집으로 불리웁니다. 함바집은 건설현장에서 일하는 인부들의 숙식을 제공하기 위해 세운 임시 건물을 뜻하고 민우혁 어머니 황정애 씨와 아버지가 함께 일 한다고 합니다.

 

 

 

식당을 운영하시는 부모님 가게에 들리는 모습이 방송에 나온 적이 있죠. 건설 현장 사람들을 대상으로 음식을 제공하기 때문인데, 민우혁 부모님과 함께 새벽부터 음식 재료를 하느라 정말 바빠보였습니다.

 

방송 당시 그는 무거운 식기를 나르며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엄마 손목이 왜 아픈지 알겠다.” 이어 손목이 좋지 않은 어머니에게 “계속 이렇게 하다 보면 더 손목이 안 좋아질 것 같다.”라고 말하며 염려를 나타냅니다.

 

아침 일이 끝난 후 가족은 함께 식사하며 과거를 회상하죠. 그는 “그 당시 우리 다 백수였다. 2009년 함바집 운영권을 거래하는 과정에서 약 12억을 부모님 지인에게 사기를 당했다."고 털어 놓았는데 얼마나 힘들었을지 짐작이 갑니다.

 

 

 

프로필

 

민우혁 나이 1983년 9월 18일,  / 만 34세

 

본명 박성혁

 

민우혁 학력 학교 대학 연세대학교 성악과

 

고등학교 때는 야구선수 출신이었다고 합니다.

 

신체 키 187cm

 

소속사

 

큐로홀딩스

 

 

 

방송에서 민우혁 할머니 등 3대가 어우려저 화목하게 사는 것을 보니 정말 보기가 좋더군요.

 

힘겨운 과거 일을 꺼내면서 아내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과거 치킨 아르바이트를 할 때 손님들이 세미를 불러 맥주를 마시라고 하더라. 그 때 남편이자 가장으로써 굉장히 자존심의 상처를 받았다.내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세미  덕분”이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정동원 아빠 재혼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수입 팩트는?

정동원 아빠 재혼 새엄마 매니저 박수정 논란 수입 팩트는? 트로트 가수 정동원은 2018년 가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눈도장을 찍었고, 2020년 1월 TV조선 내일은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